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위메이드, 디지털자산은행 '시그넘' 시리즈B 펀딩 참여 外
석주민 기자
2022.01.07 00:05:12
이 기사는 2022년 01월 06일 17시 4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위메이드 디지털자산은행 '시그넘' 시리즈B 펀딩 참여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글로벌 2대 디지털자산 은행 스위스 시그넘(Sygnum)의 시리즈B 펀딩 라운드에 참가해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B 펀딩은 중국 빅테크 기업 텐센트, 글로벌 게임-NFT 개발사이자 크립토 벤처 캐피털 애니모카 브랜드, 리드 투자자인 홍콩의 순훙카이, 캐나다 소재 자산운용사 메타 인베스트먼트를 비롯해 그 외 주요 디파이(DeFi, 탈중앙화금융) 프로토콜 등이 함께 투자에 참여했다. 세계 최초 디지털자산 은행 시그넘은 2021년에 전년 대비 연결 총매출 10배 성장을 기록했다. 시그넘은 이번 펀딩 라운드 후 8억 달러 상당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았다. 


(출처=크래프톤)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와 '부가티 리막' 콜라보 공개

관련기사 more
넥슨 연초부터 영상콘텐츠사 투자로 IP사업 확대 속도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 "비욘드 게임 보여줄 해"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2021 스팀 최고작' 선정 外 버추얼 월드 확장 '펍지 유니버스'...웹툰·영화·애니메이션까지

크래프톤이 자사의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드'와 자동차 테크 기업 부가티 리막(Bugatti Rimac) 간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는 부가티 리막의 전기차 '리막 네베라' (Rimac Nevera)다. 리막 네베라 콘텐츠는 이번 달 1월 업데이트 이후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상의 트로이 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정판 아이템인 리막 상자 아이템도 함께 출시된다. 리막 상자는 다양한 색상의 자동차 스킨과 커스텀 아이템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출처=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신규 캐릭터 '마이' 출시


카카오게임즈가 님블뉴런이 개발한 PC 기반 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신규 캐릭터 '마이' 출시를 6일 밝혔다. 마이는 패션 디자이너 설정 캐릭터로 게임 상의 고유 아이템을 제작할 있는 캐릭터이자 게임 상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서 주로 활약할 수 있는 캐릭터이다. 한편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통해 최후의 1인 혹은 한 팀을 가리는 게임이다.


(출처=넥슨)

엔미디어플랫폼, PC방 고객 대상 새해 이벤트 공개


넥슨 자회사 엔미디어플랫폼이 자사의 PC방 관리 프로그램 '게토 매니저' 가맹 PC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새해 이벤트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벤트는 6~20일 멤버십 서비스 '플레이게토 앱'에 가입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포인트 지급 이벤트다. 또한 이번 달 20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는 '깐부 만들기 프로젝트' 친구 등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관리프로그램 게토 매니저를 기반으로 선불 결제 시스템과 게임 관리 시스템 등 PC방 운영에 필요한 각종 인프라를 지원하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기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