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넥슨, '프로젝트 MOD' 신년 파티 개최 外
석주민 기자
2022.01.11 00:05:12
이 기사는 2022년 01월 10일 17시 4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프로젝트 MOD 신민석 디렉터 (출처=넥슨)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넥슨, '프로젝트 MOD' 신년 파티 개최… '2022 Play Party'


넥슨이 자사의 신규 플랫폼 '프로젝트 MOD'의 신년 파티인 '2022 Play Party'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프로젝트 MOD 신년 파티는 콘텐츠 제작 공모전 'Creators Invitational 2021'의 크리에이터들과 개발팀이 참가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MOD 신년 파티에선 참가자들이 자신의 아바타를 미션 수행 월드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진행됐고 참가자들은 MOD 플랫폼 상의 다양한 놀이를 경험할 수 있었다. 넥슨은 이번 MOD 신년 파티 외에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전망을 전했다.


'검은사막' 스팀 '2021 최다 판매 부문 선정 (출처=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스팀 2021 최다 판매 부문 선정


펄어비스가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팀에서 '검은사막'이 '2021 최다 판매 부문'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스팀은 매년 최고의 게임 TOP 100을 최다 판매 부문과 인기 출시작, 최다 플레이 등 댜양한 분야를 대상으로 한해 최고 게임을 발표한다. 검은사막은 지난해 최다 판매 부문에 이름을 올렸고 '사이버펑크 2077'과 '헤일로 인피니트', '몬스터헌터 월드' 등 글로벌 흥행작들과 함께 최다 판매 게임으로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 more
PC게임 신작 러시...멀티플랫폼으로 승부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무료 전환 첫날 동시접속자 2배 증가 外 콘텐츠 글로벌 경쟁, 네이버 '장군'에 카카오 '멍군' 넥슨, 자체 IP 메타버스 게임 변신··'메타버스 정조준'
(출처=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디지털 소외격차' 해소 위한 사회공헌 활동 진행


카카오게임즈가 성남시청소년재단과 디지털 소외 격차 해소를 위한 '디지털 서포터즈'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지털 서포터즈는 지역 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디지털 소외 계층인 소상공인의 디지털 환경 격차 해소를 목적으로 2022년 상반기 동안 진행된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총 3개월로 디지털 소외 격차 해소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실행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1월 10일부터 다음달 2월 6일까지이고 만 15세에서 24세 이하 청소년 및 청년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