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갤럭시탭S8·홈 미니2 韓전파인증... 2월 언팩서 공개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1.11 11:00:47
이 기사는 2022년 01월 11일 11시 0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화그룹, 회사채 발행 잇따라…CJ도 대규모 차입 [헤럴드경제]

한화솔루션에 이어 ㈜한화와 한화에너지 등 한화그룹 계열사들의 회사채 발행이 줄을 잇고 있다.

갤럭시탭S8·홈 미니2 韓 전파인증... 2월 언팩서 공개할 듯 [서울경제]

삼성전자가 최상위급 태블릿 '갤럭시탭S8'과 스마트 스피커 '갤럭시홈 미니2'의 국내 전파인증을 받았다. 두 제품은 오는 2월 갤럭시S22 언팩과 함께 공개될 전망이다. 지난해 플래그십 태블릿을 선보이지 않았던 삼성전자가 새해 갤럭시탭S8로 애플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 진영 자존심을 건 싸움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미래에셋 인도, 제조업 투자 신규 펀드 2종 출시 [더구루]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인도에서 전기차·배터리·방산 등 성장 가능성이 높은 제조업 부문에 투자하는 펀드 상품을 선보였다.


신약개발회사 샤페론, IPO 돌입…코스닥 상장심사 청구 [주요언론]

신약개발 회사 샤페론은 코스닥 상장예비심사를 청구했다고 11일 밝혔다. 샤페론은 지난해 11월 코스닥 기술특례 상장을 위한 기술평가에서 A등급을 받았다.


LG디스플레이 OLED 발주…정초부터 장비社 '함박' [이데일리]

LG디스플레이가 최근 국내외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공장에 들어갈 장비 발주에 착수했다. '임인년' 정초부터 공급계약이 이어지면서 OLED 장비기업들 사이에서 올해 연간 호실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more

지난해 카카오 등 37개사 액면변경…전년比 27.6%↑ [주요언론]

한국예탁결제원은 지난해 액면변경을 실시한 상장법인은 카카오 등 총 37개사로, 전년 대비 27.6%(8개사)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2215억 역대급 횡령사건, 全 가족 연루됐나 [머니투데이]

현재까지 확인된 횡령 규모만 2215억원에 달하는 역대급 횡령사고의 주범으로 지목된 이모씨 아버지 집에서 그간 행방이 묘연하던 금괴가 발견됐다. 이씨 아버지 본인도 현재 유서를 남기고 실종된 상태다.


"스타벅스를 불매?" 올해 커피값 400원 올려 1100억 '돈방석' [머니투데이]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멸공'(공산주의를 멸함) 주장이 외신에 보도될 정도로 사회적 파장이 커진 가운데 일본제품 불매운동 'NO재팬'을 본뜬 'NO정용진' 운동이 등장하며 신세계의 "스타벅스를 불매하자"는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하지만 불매운동이 발생하더라도 스타벅스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고, 올해 스타벅스의 이익은 되려 큰 폭 증가가 예상되고 있다.


CJ대한통운 발 묶인 택배 '절반'으로 줄어… 파업 동력 떨어졌나 [조선비즈]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 CJ대한통운(000120) 택배노조의 파업이 2주를 넘긴 가운데 택배 터미널 등 현장에서 배송되지 못하고 방치된 물량이 많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파업 동력이 떨어지고 있다는 평가도 나오지만 CJ대한통운과 택배노조의 시각차가 여전히 커 오는 설 연휴까지 파업이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