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르노삼성 "차량관리 앱서 나만의 맛집 추천하세요"
이수빈 기자
2022.01.11 17:23:56
'맛집 IN 카페이먼트' 이벤트
르노삼성차의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 이미지 (르노삼성차 제공)

[딜사이트 이수빈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다음달 28일까지 자사 고객들의 맛집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맛집 IN(인)카페이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고객들이 자신만의 맛집을 추천·공유하고, 이후 고객이 직접 추천하는 맛집을 중심으로 인카페이먼트 이용 가능 매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인카페인먼트 서비스는 편의점이나 주유소, 카페, 식당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량 안에서 주문부터 수령까지 모두 진행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현재 XM3, SM6, 르노 캡처, 르노 조에 등 르노삼성차의 이지 커넥트(Easy Connect)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들에서 이용 가능하다.


맛집IN카페인먼트 이벤트는 르노삼성의 차량 관리 앱인 'MY르노삼성·MY르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 결과는 3월 중순 발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르노삼성, 'xEV트렌드 코리아' 참가…전기차 2종 전시 르노삼성, 최성규 신임 연구소장 임명 르노삼성, 신형 XM3 사전계약…1866만~2863만원 르노삼성, 작년 13만2769대 판매…전년비 14%↑

르노삼성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인카페이먼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주유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매장을 등록한 상위 5명에게는 '모두가 인정한 맛잘알상'으로 20만원 상당의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장 많은 맛집을 추천한 고객 1명에게는 '맛집계의 콜럼버스상'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를 제공한다. 단 점주에게 인카페이먼트 입점을 추천하는 것이 필수 조건이다.


정성스럽고 재치있는 맛집 추천이유를 남긴 고객 30명에게는 '텍스트에 홀렸상'으로 교촌치킨 허니콤보 퐁듀 치즈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추천한 맛집이 인카페이먼트에 입점할 경우 입점상도 제공한다. 고객이 자신이 추천하는 맛집의 점주에게 인카페이먼트 입점을 추천하고, 점주의 동의를 얻어 연락처까지 기입할 시 선착순 50명에게 '맛집 오작교상'으로 2만원 상당의 던킨도너츠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천한 맛집이 인카페이먼트에 입점할 경우 '찐 맛집 큐피트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은 "코로나19 시대에 오프라인 맛집을 온라인 맛집으로 연결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소상공인의 골목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