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베타 테스트 모집 발표 外
석주민 기자
2022.01.12 00:00:21
이 기사는 2022년 01월 11일 22시 3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공식 유튜브 채널)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베타 테스트 모집 발표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퍼블리셔를 맡은 아이드림스카이와 텐센트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베타 테스트 일정을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13~23일 열흘간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 유저는 테스트 기간 레인저와 워리어, 자이언트 등 다섯 개의 캐릭터를 플레이 할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지난해 6월 28일 아이드림스카이를 통해 중국에서 외자 판호(중국의 게임 서비스 허가권, 해외 게임사에게 외자판호가 발급)를 받았다.



아이언소스,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탭조이' 인수

관련기사 more
펄어비스 정경인 퇴장, 허진영 신임 대표로 내정 실적회복 이끈 '검은사막'···펄어비스 신성장 동력 집중 '아쉬움과 기대감' 펄어비스...지난해 영업익 72% 감소 크래프톤, 인도 게임 개발사 '노틸러스 모바일' 투자 外

앱 경제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가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기업 텝조이 인수를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언소스는 이번 인수협상을 통해 앱 개발자를 위한 앱과 게임 내 경제를 지원하는 플랫폼을 확보하게 됐다며 사업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언소는 지난 2021년부터 광고 품질 측정 플랫폼 '숨라'와 광고 소재 제작 플랫폼 '루나 랩스' 등 플랫폼 기업들을 적극적으로 인수해왔다.


(출처=넥슨)

넥슨, 월드비전에 V4 유저 성금 1800여만원 전달


넥슨이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게임) V4(Victory For) 유저 24명의 기부로 모인 1800여만원을 월드비전에 전달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기부금은 200명의 결식 아동 식사 지원을 위해 유저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됐다. 넥슨 최성욱 본부장은 "이용자들의 자발적 참여로 모인 성금을 뜻깊은 곳에 사용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 기부 캠페인을 더 기획할 예정"이라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