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에이치닥, '아톨로' 리브랜딩
김가영 기자
2022.01.12 09:55:13
아톨로 보유자, 라이즌 거버넌스 직접 참여해 개선안 제안 및 투표가능
이 기사는 2022년 01월 12일 09시 5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블록체인 기술 기업 에이치닥테크놀로지(이하 에이치닥) 텐더민트 기반 메인넷 '라이즌(RIZON)'으로 토큰스왑 및 아톨로(ATOLO) 코인 리브랜딩을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토큰스왑에 따라 가상자산 거래소인 빗썸과 가상자산 지갑인 '카세지갑'등에 보관된 에이치닥(HDAC) 코인 지원이 종료된다. 에이치닥 코인은 라이즌 메인넷 코인인 아톨로로 스왑해야만 이용할 수 있다. 


아톨로 코인 보유자들은 라이즌 메인넷 거버넌스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아톨로가 의결권 역할을 하기 때문에 네트워크 개선안을 제안하거나 투표를 진행할 수 있다. 


에이치닥 관계자는 "이번 라이즌 스왑종료와 아톨로 코인 리브랜딩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코인 거래와 온체인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며 "에이치닥은 앞으로도 결제, NFT 등을 통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과 확장성 확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에이치닥, 메인넷 라이즌 매그너스 업그레이드 에이치닥, 스테이블코인 기반 결제 서비스 구축 에이치닥, 2022년 블록체인 파트너십 전략 발표 에이치닥 테크놀로지, 경력직 개발자 집중 채용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