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증권플러스 X 증권플러스 비상장, '2022 투자 세미나' 개최 外
석주민 기자
2022.01.15 19:50:19
이 기사는 2022년 01월 15일 19시 4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미디컴)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증권플러스와 증권플러스 비상장, '2022 투자 세미나' 개최


두나무의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증권플러스'와 '증권플러스 비상장'이 '메타버스에서 만나는 2022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두나무의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블록'에서 진행된다. 첫 날인 20일에는 더 퍼블릭 자산운용 김현준 대표가 '성공하면 왕창 벌고 실패하더라도 조금만 잃는 마법의 투자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그리고 두 번째 날인 21일에는 유튜브 채널 달란트투자 운영자 이래학 대표가 '2022년 유망 업종과 매크로 분석'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참여 신청은 증권플러스에서 보유종목을 동기화했거나 증권플러스 비상장에서 증권 계좌를 연결한 회원이라면 오는 17일까지 신청 할 수 있다.


(출처=에스엔팩토리)

블루베리 NFT, P2E 게임 '픽셀그라운드'와 도지사운드클럽, 메타공즈 간의 파트너십 채결


블루베리 NFT는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P2E(게임하면서 돈을 번다) 게임 '픽셀그라운드와 도지사운드클럽, 메타콩즈 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픽셀그라운드는 메타공즈 NFT(대체불가능토큰)와 도지사운드클럽 NFT를 활용한 2000연개의 캐릭터를 포함한 총 10000개 NFT캐릭터를 발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델리오, 가상자산 렌딩 및 예치 실적 전년 동기대비 600% 성장 外 빗썸, '자금세탁방지 자격증 보유자' 업계 평균의 11배 外 빗썸, '빗썸 테크 캠프' 진행 外 두나무, 4년째 '마로' 보유하고 있는 이유는
(출처=디비전 네트워크)

디비전 네트워크, 폴리곤과 랜드세일 진행


NFT(대체불가능토큰)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가 이더리움 기반 사이드체인 프로젝트인 폴리곤과 함께 랜드세일(메타버스 가상공간에서 활용되는 랜드 판매)을 진행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폴리곤과 지난 2020년 9월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고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이번 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랜드세일은 디비전 네트워크의 마켓플레이스와 폴리곤을 지원하는 마켓플레이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