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빗썸, '빗썸 앱' 속도 개선 업데이트 진행 外
석주민 기자
2022.01.18 00:05:13
이 기사는 2022년 01월 17일 23시 3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빗썸코리아)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빗썸, 빗썸 앱 속도 개선 업데이트 진행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빗썸 앱 속도 개선을 중심으로 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고객들은 메인 주문화면 이동을 비롯해 주요 거래소 기능 등을 기존보다 2배 이상 빠른 속도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시세 조회와 거래 페이지 로딩이 없어지면서 '단타 매매'(초단기 시세차익을 노린 투자)를 선호하는 고객의 거래 편의성 한층 높아졌다. 또한 빗썸은 이번 업데이트로 커스텀 키패드를 추가해 이용자 거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출처=코인원)

코인원, 전 직군을 대상으로 한 경력직 공개채용 진행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다음달 6일까지 전 직군을 대상으로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에서 모집 예정 분야는 개발 직군 풀 스택 엔지니어와 가상자산 지갑 백엔드 개발, 프론트엔드 개발 등의 25개 분야 전 직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0여명으로 코인원 채용 페이지와 사람인, 잡코리아 채용공고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후 1차 비대면 실무 면접과 2차 임원 면접이 진행되고 직무에 따라 온라인 테스트도 추가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실타래 SYL토큰 '꼼수' 가격 인상 논란 빗썸, '젠지 e스포츠'와 MOU 체결 外 빗썸, '빗썸 테크 캠프' 진행 外 위메이드, 엠게임과 '블록체인 사업 협력' MOU 체결 外

위메이드 P2E NFT 카드게임 '실타래'에 전략적 투자


위메이드가 '멋쟁이사자처럼'에서 신규 개발 중인 P2E NFT(Play to earn, 대체불가능토큰) 카드 게임 '실타래'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구체적인 투자 규모를 밝히지 않았다. 위메이드는 이번 투자를 통해 자사의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와 '실타래' 간 연계 협업 구조를 만들 예정이다. 한편 실타래는 클레이튼(퍼블릭 블록체인) 기반 P2E NFT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으로 이용자끼리 서로 겨루는 PvP 형식의 게임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