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위메이드, IMC 게임즈와 블록체인 사업 MOU 체결 外
석주민 기자
2022.01.20 00:05:13
이 기사는 2022년 01월 19일 18시 3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위메이드, IMC 게임즈와 블록체인 사업 MOU 체결

위메이드가 IMC 게임즈와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온보딩 등 블록체인 사업협력을 담은 MOU(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IMC 게임즈는 MMORPG(다중접속역할게임)을 주로 개발해온 게임사로 2006년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출시한 바 있다. 위메이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IMC 게임즈의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 선점에 적극 협조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IMC의 다양한 게임이 블록체인 시장에서 자리 잡을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며 향후 사업 전망을 전했다.



블로코XYZ,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서비스' 내 NFT 콘텐츠 MOU 체결  


블록체인 기업 블로코XYZ가 KB국민카드 플랫폼 서비스 '리브메이트'에 제공할 마케팅 및 NFT 서비스 사업 지원과 관련해 MOU(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리브메이트는 지난해 12월 KB국민카드가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시범 오픈하면서 시작된 KB국민카드의 마이데이터 서비스다. 블로코XYZ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블로코XYZ의 블록체인 소셜 인증 및 연동 등의 솔루션을 KB국민카드에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넥슨, '2022년 넥슨개발자콘퍼런스' 개막 外 김종환 대표 "블록체인 산업 이정표 되겠다" IPO준비 블로코, 삼성전자 출신 부사장 영입 NFT 정체성 높인 1세대 블록체인 기업


지닥, GDAC 법인 원스탑 솔루션 공개


가상자산 거래소 지닥(GDAC)이 기업 분석 서비스 'GDAC 법인 원스탑 솔루션'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GDAC 법인 원스탑 솔루션은 법인의 가상자산 구매 및 판매를 지원하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가상자산 거래의 높은 안전성과 수익률을 지원하는 가상자산 커스터디 서비스와 우리금융그룹 자회사인 '우리펀드서비스'와 공동으로 출시한 펀드 투자 지원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