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넥슨, 임직원 대상 '던파모바일' 테스트 外
석주민 기자
2022.01.20 00:05:14
이 기사는 2022년 01월 19일 18시 4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처=넥슨)

[팍스넷뉴스 석주민 기자] 넥슨, 임직원을 대상으로 '던파모바일 테스트' 진행


넥슨이 올해 1분기 출시를 앞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사내 테스트를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넥슨은 지난 10월과 12월 두 차례에 걸쳐 이정헌 넥슨 대표를 비롯해 모든 계열사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테스트를 진행했다. 넥슨의 사내 테스트는 1, 2차에 걸쳐 진행했고 다양한 장르의 개발팀 직원들도 하루 1~2시간 가량 테스트에 참여했다. 사내 테스트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전투 속도감부터 캐릭터 성장 만족, 상품 구성, 전직 경험 등 100개 이상 평가 항목을 기준으로 테스트 했다. 테스트 종료 후 임직원들은 게임 완성도와 액션성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출처=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앤 소울 2' 월드 보스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자사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의 월드 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월드 보스 '붉은 약탈자 귀혼'을 처치하는 이벤트로 이용자는 월드 보스를 처치해 전설 등급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붉은 약탈자 귀혼은 60레벨 이상만 출입 가능한 해룡산맥 '비탄의 투기장'에서 만날 수 있고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과 29일 시작된다.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 서버 이전을 통해 서버를 이동하며 접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넥슨, 프로젝트 합작법인 YN C&S에 150억원 투자 外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오픈 챌린지' 개최 外 메타버스 가속화 준비...베스트 개발 라인업 구성중 넥슨, 신작 행진으로 '던전앤파이터' IP 극대화 추진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의 8개 세부 종목에 국가대표 파견을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e스포츠 경기력향상위원회는 1차 회의에서 e스포츠 정식종목에 가능한 모든 대표 선수를 선발해 파견하기로 결정하고 대한체육회에 수엔트리 제출을 완료했다. 세부 종목은 ▲아레나 오브 발러 아시안게임 버전(이하 AOV) ▲도타 2 ▲몽삼국 2 ▲EA 스포츠 피파 ▲하스스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PUBG 모바일 아시안게임 버전(이하 PUBG 모바일) ▲스트리트 파이터 V 등 총 8개로 국가대표를 선발할 예정이다. 



'디지몬 마스터즈', 새해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 개발사 '무브게임즈'는 자사 디지몬 IP 온라인게임 '디지몬 마스터즈'에서 '디지털월드에서 리얼월드까지'라는 이름의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15일간 진행된다. 신념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퀘스트 및 미션 활동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무브게임즈는 앞으로도 서비스 13년차인 디지몬 마스터즈의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지속할 것이라고 향후 게임 전망을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알람
2022 팍스넷뉴스 건설포럼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