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빗썸, '빗썸 테크 캠프' 진행 外
석주민 기자
2022.01.21 00:05:12
이 기사는 2022년 01월 20일 16시 5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빗썸, '빗썸 테크 캠프' 진행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블록체인 개발자 교육 프로그램 '빗썸 테크 캠프'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빗썸 테크 캠프는 개발 경력 4년 이하의 주니어 개발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채용연계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개발자 교육 프로그램은 지난해 7월 입문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빗썸 테크 아카데미'와는 달리 경력직을 중심으로 실무형 교육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그램 커리큘럼은 블록체인 개발자가 갖춰야할 필수 기술 교육 및 심화 기술교육 제공으로 구성된다. 모집 기한은 오는 23일까지이며 인크루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출처=미디컴)

증권플러스, 1월 셋째 주 설문조사 결과 발표


두나무의 소셜 트레이딩 서비스 증권플러스가 20일 1월 셋째 주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주식 투자자를 대상으로 'LG 에너지솔루션 기관주문액 1경 돌파. 수혜주는 어디?'라는 문항으로 진행됐다. 설문 참가자의 69%는 '나라엠앤디'를 꼽았고 31%는 '나인테크'를 선택했다. 한편 LG 에너지솔루션은 앞서 11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 기관 수요 예측에서 기관 주문액 1경 5203조원을 모아 사상 처음 '경' 단위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more
위메이드, '클레바' 600억 출금 사고에 수습 나서 外 위메이드, IMC 게임즈와 블록체인 사업 MOU 체결 外 빗썸, '빗썸 앱' 속도 개선 업데이트 진행 外 증권플러스 X 증권플러스 비상장, '2022 투자 세미나' 개최 外


위메이드, 디파이 프로토콜 '클레바' 오픈


위메이드가 자사 첫 디파이(탈중앙화 금융) 서비스 '클레바'를 지난 19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위메이드의 클레바는 공개 이후 34분 만에 TVL (Total Value Locked, 총 예치 자산) 1억달러(한화 약 1200억원)를 돌파했다. 그리고 론칭 12시간이 지난 20일 오전 9시에는 TVL이 2억3500만달러(한화 약 2796억원)까지 상승했다. 위메이드는 이번 클레바 공개로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는 코인과 NFT, 디파이까지 블록체인 이코노미의 모든 구성을 갖췄다며 향후 사업 전망의 기대감을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