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KDP, 매장 통합 솔루션 '터치비 플러스' 출시
한보라 기자
2022.01.21 14:05:12
자영업자는 누구나 무료로 서비스 신청 가능
이 기사는 2022년 01월 21일 14시 0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한보라 기자] 한국디지털페이먼츠(KDP)가 소상공인을 위한 무료 매장 통합솔루션 '터치비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터치비 플러스는 키오스크나 포스(POS), 배달 애플리케이션 연동, 고객 웨이팅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무료 프로그램이다. 멤버십 관리, 포인트·스탬프 적립, 프로모션과 같은 고객관리 서비스는 물론 매출 및 재고, 주문 현황 분석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전자영수증 발급 기능도 지원한다. 지난 19일부터 시행된 환경부 탄소중립포인트제 시행에 맞춘 서비스다. 직원들의 근태관리와 급여명세서 발송 알림톡 서비스도 내달 중순부터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 출시된 매장관리 서비스는 통합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데다가 유료로 제공돼 소상공인들의 운영 부담이 컸다. 그러나 터치비 플러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존 기기에서 고정비 없이 이용 가능하다. 


KDP 관계자는 "매장 규모나 업종 상관없이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터치비 플러스 이용을 신청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코로나19로 힘든 자영업자 매출향상과 비용절감을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은행주 상승세 카뱅만 거꾸로...무서운 외인 매도세 위기의 카카오, 남궁훈 회심의 카드는 메타버스 지앤넷, 병원비 선납서비스 첫 시행 '스마트오피스' 바람이 분다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