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신원, 전속모델 라인업 확정…신년 마케팅 시동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1.24 09:59:12

◆신원, 전속모델 라인업 확정…신년 마케팅 시동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신원은 여성복 '베스띠벨리', '씨'와 남성복 '지이크', '파렌하이트', 스트리트 캐주얼 '마크엠' 등 5개 대표 브랜드 전속모델 라인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먼저 '베스띠벨리'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 중인 배우 임수향을 뮤즈로, '씨''오징어게임'에서 인상을 남긴 배우 이유미를 모델로 각각 발탁했다. 이어 배우 이수혁과 김재영, 황인엽을 각각 '파렌하이트', '지이크', '마크엠' 모델로 기용했다. 신원은 전속모델과 감도 높은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MZ세대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방침이다.


◆신세계百, 아크테크 강좌 진행


신세계는 올 봄 학기부터 아트테크와 관련한 강좌 수를 대폭 확대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표 강좌로는 세계 최고의 명작을 발굴하는 전문가들의 안목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아트테크의 시작, 명작을 찾는 안목', 미술품 투자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실전 미술품 투자', '미술품 투자를 위한 명작 화가 파워랭킹' 등이 있다. 재테크와 연관한 강좌 외에 미술품 감상법, 유명 작가의 작품을 통한 서양 미술사의 흐름을 이해하는 인문학 강좌도 마련했다. 인문학 강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짐에 따라 관련 강좌를 강화하며 고객 수요 잡기에 나선 것이다.

관련기사 more

◆윤홍근 BBQ 회장, 12대 김상옥의사기념사업회 회장 취임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이 지난 21일 사단법인 김상옥의사기념사업회의 12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김상옥의사기념사업회는 김상옥 의사의 독립정신과 민족정기 선양을 목적으로 1948년 설립된 한국 최초의 독립운동가 기념사업회다. 상옥 의사는 조선의열단 단원으로 일제 강점기인 1923년 종로 경찰서에 폭탄을 투척하는 등 의거를 단행해 봉오동 전투와 청산리 전투의 항일투쟁을 이어간 인물이다.


◆LG생건, 여성 장애인에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



LG생활건강은 지난 22일 서울 시내 한 스튜디오에서 '2021년 여성장애인 날개달기(技)' 온라인 결과공유회를 열어 지난해 사업 성과를 평가하고 지원대상자들의 경험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2020년 첫 시행된 '여성장애인 날개달기'는 국내 최초 '여성장애인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으로 사회 활동을 하거나 자녀를 키우는 여성장애인에게 1인당 500만원 내외로 본인에게 특화된 보조기기를 제공한다. 이 사업은 LG생활건강 임직원들이 기부한 급여 일부와 회사가 매칭펀드로 조성한 'LG생활건강 행복미소기금'으로 운영되고 있다.


◆하이트진로, '두껍상회 서울 강남'진행 성료



하이트진로는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서울 강남'이 누적 방문객 약 8만명을 기록하면서 9주간의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두껍상회는 서울을 첫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 순회 후 다시 한 번 서울에서 10번째로 열렸다. 서울의 대표 상권인 강남에서 진행됐다. '두껍상회 서울 강남'은 지난해 11월 24일부터 올해 1월 23일까지 총 61일간 운영됐다. 일평균 약 1300명이 방문하면서 지역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처음 선보였던 2020년 서울 성수동 두껍상회보다 일평균 방문객이 9배나 증가했다.


◆티몬, 앙리마티스·게티이미지 전시 최대 50% 할인



티몬은 다가오는 1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공연·전시 티켓을 단독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티몬 '문화가 있는 날' 기획전은 24일부터 31일까지다. 먼저 인기 전시회 티켓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오는 26일 오후 7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 에서 예술의전당 게티이미지 사진전 티켓을 최대 50% 할인해 성인 9000원, 청소년 7500원, 어린이 6000원에 판매한다. 27일 오후 8시 방송에서는 인기 전시회인 예술의전당 앙리마티스展 티켓을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 반려동물 용품 기획전 진행



홈플러스는 '펫팸족'을 위해 내달 2일까지 '시저 3입' 전 품목 15% 할인, '템테이션' 전 품목 30% 할인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홈플러스는 '슈퍼츄 일킬로그램 가득 담은 닭가슴살' 5종을 1만9900원에, '리얼져키 기획팩(소고기 1kg+칠면조 1kg)'는 1만4900원 행사가에 선보인다. 조진희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반려동물 양육 및 시니어동물 양육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만큼 설 연휴 이후에도 시니어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영양제 등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고 말했다.


◆애경산업,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 '사보르' 론칭


애경산업은 고품격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 '사보르'(SAVORR)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보르는 전문적인 덴탈케어 기술과 전문 티소믈리에가 검증한 다채로운 향을 담은 프리미엄 고품격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사보르 제품은 ▲사보르 그린민트향 치약 ▲사보르 아쿠아 페퍼민트향 치약 ▲사보르 레드 프레시 민트 치약 등 3종이다.


◆스타벅스, '청년자립정착꿈 지원사업' 수료식 진행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 20일 보호종료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청년자립정착꿈 지원사업'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2020년 1월 아름다운재단과 보호종료청년 지원에 관한 협약식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후 현재까지 보호종료청년들에게 다양한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사회 진출을 돕는 지원사업을 전개해 오고 있다. 지난해 스타벅스는 보호종료청년들이 원활한 진로 및 교육 활동에 사용할 수 있도록 1인당 1년간 최대 500만원의 자립정착금을 포함한 총 3억원의 기금을 지원했으며 취업 특강과 진로적성검사 등의 자립역량강화 교육 및 다양한 네트워크 활동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