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빗썸, '젠지 e스포츠'와 MOU 체결 外
석주민 기자
2022.01.25 00:05:12
이 기사는 2022년 01월 24일 17시 1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빗썸)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빗썸, '젠지 e스포츠'와 MOU 체결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e스포츠 기업 '젠지 e스포츠'와 상호 협력을 위한 MOU(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MOU 체결로 향후 가상자산과 e스포츠 산업 간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추진할 방침이다. 빗썸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다가오는 배틀그라운드 리그와 오버워치 리그에 '젠지 펍지 팀'과 '서울 다이너스티 팀' 후원에 나선다. 양 팀은 앞으로 빗썸의 로고가 새겨진 젠지 공식 유니폼을 입고 활동하게 된다. 그리고 이와 더불어 양 사는 향후 온오프라인 사업 진행 시 젠지 로고와 슬로건 등 지적재산권 활용에도 합의했다.  


(출처=메인블록)

디비전 네트워크, 폴리곤과 2차 랜드 세일 진행


NFT(대체불가능토큰) 자산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가 메타버스 가상공간에서 활용되는 랜드의 두 번째 퍼블릭 세일을 가상화폐 폴리곤과 함께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2차 랜드 세일은 메타시티(메타버스 도시) 20개 중 서울과 맨해튼, 런던, 도쿄의 약 4,600개 필지를 대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2차 랜드 세일은 폴리곤과 함께 오픈씨와 디비전 마켓플레이스 두 곳에서 진행된다.  

관련기사 more
네오핀 X 디비전네트워크, 메타버스 공동개발 外 크래프톤, 배그 e스포츠 대회 '2022 PWS:페이즈1' 개최 外 빗썸, '자금세탁방지 자격증 보유자' 업계 평균의 11배 外 빗썸, '빗썸 앱' 속도 개선 업데이트 진행 外
(출처=메인블록)

미스블록, 의료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아나파톡 2.1' 업그레이드 출시 예정


블록체인 기반 의료 플랫폼 미스블록이 올해 1분기 내 아나파톡2.1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1분기 출시 예정인 아나파톡2.1은 병원 예약 기능과 온라인 문진표 작성 기능이 추가된다. 사용자는 향후 아나파톡2.1을 통해 병원 예약을 할 수 있고 병원 방문 전 자신의 건강 상태를 체크해 의료진에게 전달할 수도 있다. 미스블록은 올해 1분기 내 아나파톡 2.1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할 것이라며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