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신한라이프 베트남 법인, 영업 개시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1.25 09:36:01
자본금 1141억원···대면·비대면 등 판매채널 투트랙 공략
신한라이프 베트남 현지 법인에서 이의철 법인장(맨 뒷줄 왼쪽에서 다섯번째)과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베트남 법인(SHLV)을 정식 출범시키고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한라이프는 고령화·저출산 등 국내 보험시장의 구조적인 성장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베트남 법인 설립을 추진해왔다. 출자한 자본금은 약 1141억원. 법인 조직은 현지 법인 태스크포스(TF)를 이끌어온 이의철 법인장, 주재원 및 현지 채용 직원 등 40여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SHLV은 현지 법인보험대리점(GA)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시장 진입을 추진한다. 이미 베트남에 자리매김한 신한은행, 신한카드 등 그룹 계열사를 통해 판매채널도 확대해나간다. 판매채널은 전통적인 대면채널과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한 디지털, 텔레마케팅(TM) 등 비대면채널을 함께 공략하는 투트랙전략을 구사한다.


성대규 사장은 "신한라이프가 가진 보험시장 노하우를 배경으로 베트남 보험 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차별화된 비즈니스 영업모델을 도입하고 새로운 보험 서비스를 제공해 현지 고객의 보험 니즈에 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신한라이프, 실적 감소 원인은 '변액보험' 신한라이프, '퇴직금'에 순익 두자릿수 감소 불편한 '서울페이+'···신한 때문인가 웹케시 때문인가 KB·삼성 재미 본 '단기납 종신', 올해는?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