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위메이드 '블루포션게임즈'와 위믹스 온보딩 MOU 체결 外
석주민 기자
2022.01.26 00:10:18
이 기사는 2022년 01월 25일 18시 3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위메이드, '블루포션게임즈'와 위믹스 온보딩 MOU 체결


위메이드가 '블루포션게임즈'와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에 블루포션게임즈의 게임을 온보딩하고 사업협력관계 구축에 합의하는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기업 미스터 블루의 자회사로 2016년 설립된 MMORPG 전문 개발사다. 위메이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블루포션게임즈의 게임이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향후 사업전망을 전했다.


(출처=네오위즈)

네오위즈랩, 팬덤 플랫폼 '팹'(Fab) 공개… 첫 아티스트는 '이달의 소녀'


네오위즈의 자회사 네오위즈랩이 향후 서비스 예정인 팬덤 플랫폼 '팹'(Fab)의 첫 번째 참여 아티스트로 '이달의 소녀'를 공개했다. 팹은 아티스트와 팬을 이어주는 메시지 기반 서비스로 1대 1 대화 형식으로 소통이 이뤄진다. 이달의 소녀는 향후 펩을 통해 사진과 근황 이야기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팹에는 정식 서비스 이후 이달의 소녀 영상과 화보 등 독점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팹은 오는 2월 정식 출시 예정이고 한국과 일본, 미국, 대만, 인도네시아, 브라질 등 전 세계 174개국에 서비스된다.

관련기사 more
위메이드, '이카루스 온라인'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外 위메이드, 고려대학교에 가상자산 '위믹스' 기부 外 넥슨, 프로젝트 합작법인 YN C&S에 150억원 투자 外 네오위즈 배태근 대표 내정...블록체인 확대 박차
(출처=넥슨)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X 피자헛' 제휴 콘텐츠 업데이트


넥슨이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피자헛 제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 콘텐츠는 피자헛과 협업을 통해 진행됐고 '피자헛 카트'와 '피자헛 코스튬' 등 총 5종의 콜라보 아이템이 업데이트 됐다. 넥슨은 다음달 27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열고 앞선 제휴 콘텐츠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헛에서는 '카러플팩' 상품을 주문하면 카러플X피자헛 콜라보 아이템을 획들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쿠폰을 지급된다.



모아이게임즈,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 2월 9일 정식 출시


모아이게임즈가 자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기반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의 출시 일정으로 2월 9일을 확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모아이게임즈는 트라하 인피니티의 MMORPG 특성에 맞춘 무한 성장과 비동기 파티 시스템인 '소울메이트' 시스템을 주요 특징으로 설명했다. 한편 모아이게임즈는 트라하 인피니티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될 게임 아이템 지급 및 기타 상품권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