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에이치닥, 2022년 로드맵 발표
김가영 기자
2022.01.27 16:25:13
코스모스 기반 RIZON 생태계 등 핵심기능 발표
이 기사는 2022년 01월 27일 16시 1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팍스넷뉴스 김가영 기자] 블록체인 기술 기업 에이치닥테크놀로지(이하 에이치닥)가 올해 로드맵을 27일 공개했다. 


지난해 에이치닥은 새로운 메인넷인 라이즌(RIZON) 개발을 완료했다. 에이치닥은 금년 로드맵을 공개하며 현재까지 라이즌이 달성한 목표와 금년 주력 키워드, 네트워크 참여자 유입 및 비즈니스 다각화 촉진 방안 등을 밝혔다. 


에이치닥의 로드맵에 따르면 지난해에는 라이즌 메인넷 출범과 리브랜딩, 커뮤니티 구성원들의 메인넷 이전 등의 목표를 달성했다.  


올해 에이치닥은 ▲스테이블코인 출시 및 발행 ▲IBC(Inter-Blockchain Communication) 솔루션을 통한 타 프로토콜과의 연동 ▲가상자산 범용성 증가와 NFT(대체불가능한 토큰), IBC 향상, 스마트 계약 등 핵심 기술 개발 ▲라이즌 구성원을 위한 투표권 증가 등 더욱 보강된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들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라이즌 블록체인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 개인과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빠르게 적용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에이치닥 관계자는 "라이즌 블록체인의 출시는 시작에 불과하다"며 "앞으로 디지털 자산의 허브로서의 길을 개척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에이치닥, 메인넷 라이즌 매그너스 업그레이드 '인재 모시기' 나선 가상자산 업계 에이치닥, 스테이블코인 기반 결제 서비스 구축 에이치닥, 2022년 블록체인 파트너십 전략 발표
뉴스알람
딜사이트안내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