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현대ENG '테라타워', 비주거 브랜드로 확장
이상균 기자
2022.02.03 16:41:43
지식산업센터·복합시설·오피스 통합 브랜드화

[딜사이트 이상균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현대 테라타워'를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정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를 비주거 복합시설, 오피스 빌딩 등 비주거 상품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장, 적용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 테라타워'는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7년만인 지난해 신규 로고와 함께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담아 브랜드를 새단장했다. 올해는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브랜드 비전과 함께 '비주거 상품통합 브랜드'로 확대 적용하기로 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4년 지식산업센터에 '테라타워' 브랜드를 처음으로 도입했다. 문정역 테라타워에서 '테라타워' 브랜드를 처음으로 사용하며 문정동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이후, 송파 테라타워2와 금천구 가산 테라타워, 용인 기흥 테라타워, 오산 현대테라타워 CMC 등 총 14개 사업지, 연면적 62만평에 달하는 지식산업센터를 공급했다.


특히 다양한 건축, 주택사업에서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화려한 외관은 물론 특색 있는 내·외부 특화 설계를 적극 도입하며 '비주거 상품' 시장을 한 단계 진보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관련기사 more
현대ENG, 배당금 290억 줄었다 IPO 좌초된 현대ENG, CEO 교체 성수동 지식산업센터, 3.3㎡당 3000만원 찍었다 장외주가 이틀간 42.3%↓…6만2000원

현대엔지니어링은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확장을 통해 오랜 기간 쌓아온 시공 노하우 및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비주거 상품'을 선보이며 건축, 상품, 분양관리 등 모든 면에서 차별화를 추구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의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확장은 올해 상반기에 분양 예정인 '은평뉴타운 복합시설'에 첫 적용할 예정이다. 호텔, 업무시설, 상업시설이 어우러진 서울 서북권역 대표 랜드마크 '현대 테라타워 은평'을 통해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앞으로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확장과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며 "고객 신뢰를 쌓아가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