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대상, 종합식자재 온라인몰 '베스트온' 오픈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2.04 10:42:56

◆대상, 종합식자재 온라인몰 '베스트온' 오픈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대상이 종합식자재 전문 온라인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직영몰 공식 명칭을 '제로푸드'에서 '베스트온'으로 바꿨다고 4일 밝혔다. 이커머스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 식자재 사업의 온라인 쇼핑 편의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개편한 '베스트온'은 UX/UI를 개선하고, 업종별 전문관과 브랜드관을 신설하는 등 식당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의 쇼핑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남양유업, 미혼모자 생활시설 '애란원'에 분유 후원

남양유업이 지난달 26일 미혼모자 생활 시설 '애란원'에 분유 등을 후원했다고 4일 밝혔다. 애란원은 임신·출산 초기 양육의 어려움에 처한 미혼모자 및 임산부들에게 기본 숙식, 분만, 산후 조리, 양육, 중·고교 위탁교육 및 자립 등을 지원하는 기본 생활 시설이다. 남양유업은 시설 거주 임신부와 출산모, 어린 아기들을 돕기 위해 프리미엄 분유 '아이엠마더' 제품 432캔(14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아이엠마더 분유는 시설 내 아기들의 사용량과 보관 장소 등을 고려해 월별로 전달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즉석치킨 브랜드 리뉴얼

세븐일레븐이 자사 즉석치킨 브랜드를 기존 '치킨의정석'에서 '프라이드(PRIDE)'로 리뉴얼하고 코로나19 이후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즉석조리식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의 새로운 즉석치킨 브랜드 '프라이드'는 ▲Pleasure(고객 즐거움) ▲Recipe(차별화 양념) ▲Ingredient(안심 원재료) ▲Delicious(최고의 맛) ▲Easy(쉽고 편리하게)라는 고객 가치를 담고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고의 맛과 품질로 차별화를 일군 편의점 치킨의 자존심∙자부심이라는 의미로 브랜드명을 프라이드로 정했다"고 전했다.


◆카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맥주 부문 3년 연속 1위


오비맥주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카스'가 맥주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매년 각 산업별로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오비맥주의 카스는 맥주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1위의 영예를 안았다. 

관련기사 more
한국콜마, 최현규 대표이사 신규선임 한국콜마, 경영 효율화 덕에 호실적 롯데푸드, 밀키트 사업 본격화 外

◆홈플러스, '집관 꿀템 모음전' 진행

홈플러스가 겨울 스포츠 경기를 가정에서 시청하는 고객을 위한 '집관 꿀템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치맥'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16일까지 카스 6캔 구매 시 매장에서 직접 튀긴 '더 그린 치킨'을 1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80여종의 다양한 세계맥주와,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두마리 후라이드 치킨', '어포깡' 등의 즉석식품도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홈플러스는 온라인을 통해 먹거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도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티몬, '해외직구 건강식품대전' 오픈


티몬이 인기 해외직구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는 '해외직구 건강식품대전'을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어,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눈에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한 것이다. 티몬은 솔가, 센트룸, 오쏘몰 등 직구 인기 브랜드를 비롯해 TWG, 로네펠트, 라바짜, 닥터브라이언 등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했다. 


◆마켓컬리, '연휴 끝, 식단 시작' 기획전 진행

마켓컬리가 설 연휴 이후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한 고객들을 위한 '연휴 끝, 식단 시작'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저칼로리, 식사 대용 등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한 데 모았고 최대 3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샐러드, 닭가슴살, 곤약밥 등 식사대용 식품부터 저칼로리 간식, 클렌즈주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과 스텝퍼, 짐볼 등 운동용품까지 약 110여 가지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단순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방식으로 칼로리 섭취를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주로 선보이는 점이 이번 행사의 특징이다.


◆한국콜마, 제7회 석오기술상 개최…우수 연구원 7명 시상

한국콜마가 제7회 석오기술상을 개최하고 2021년 한해 동안 혁신적 기술을 개발한 연구원 7명에게 상금과 상패를 수여했다고 4일 밝혔다. 석오기술상은 기술중심 경영철학을 강조하는 창업주 윤동한 회장의 정신을 담아 HK콜마 전 관계사 연구원들의 사기진작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해 2015년에 제정됐다. 신기술 우수성, 기술을 이용한 시너지 효과 창출, 매출 성과 등을 기준으로 1∙2차 심의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해 올해까지 총 33명의 연구원들이 이 상을 수상했다.


◆더벤처스, 음악 앱 '르네상스'에 투자

더벤처스가 글로벌 아티스트와 팬덤을 연결하는 팬 인게이지먼트 음악 앱 '르네상스'에 시드 투자했다고 4일 밝혔다. '르네상스(Renaissance)'는 북미에서 첫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 음악 앱이다. 중소기업벤처부 및 정보통신산업진흥원가 주관한 창업경진대회 'K-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에 참여한 것을 계기로 한국에 진출했다. 더벤처스 관계자는 "르네상스는 슈퍼팬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음악 레이블들의 마케팅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 한국 시장에서도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