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이수그룹, 온라인 브랜드몰 '이수엑스몰' 오픈
최재민 기자
2022.02.04 14:19:58
아티스트 간지, 브랜드 누깍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선봬

[딜사이트 최재민 기자] 이수그룹이 자사 온라인 브랜드몰 '이수엑스몰'을 오픈하고 아티스트·브랜드와 함께 제작한 골프공, 후드티 등의 굿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티스트 간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됐다. 이를 통해 이수그룹은 B2B 기업 이미지를 탈피하고 소비자들에게 유연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 제품들은 일반적인 판촉물 형태가 아닌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굿즈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실제 제품 곳곳에는 이수그룹 슬로건인 'Challenge the future, Share the future()'라는 문구가 디자인 모티프로 활용되고 있다.


이수그룹은 이수엑스몰에서의 'X'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크로스(Cross)를 뜻하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상품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이수건설, 33계단 급락…이유는 '벼랑 끝' 이수건설, 돌파구는 이수그룹, PGA투어 노승열 후원 계약 이수화학, 영구채 발행 나선 이유는

이수그룹 관계자는 "이런 콜라보가 강력한 힘을 갖는 이유는 기업과 작가가 함께하는 과정에서 진정한 가치가 생기기 때문"이라며 "계속해서 다른 유망 작가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문화 산업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이수그룹만의 차별화된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수엑스몰에서는 간지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더불어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콜라보한 업사이클링백, 친환경 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