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크래프톤, 하이퍼 리얼리즘 캐릭터 '버추얼 휴먼' 영상 공개 外
석주민 기자
2022.02.08 15:00:18
이 기사는 2022년 02월 08일 14시 4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크래프톤의 버추얼 휴먼 (출처=미디컴)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크래프톤, 하이퍼 리얼리즘 캐릭터 '버추얼 휴먼' 영상 공개

크래프톤이 자사에서 개발한 버추얼 휴먼의 데모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크래프톤의 버추얼 휴먼은 인터렉티브 월드 개발과 콘텐츠 개발을 구현하는 사업 진행 과정에서 극사실 수준의 기술이 반영된 하이퍼 리얼리즘 캐릭터다. 크래프톤은 향후 버추얼 휴먼을 게임 캐릭터와 e스포츠, 버추얼 인플루언서, 가수 등 다방면에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크래프톤은 이날 버추얼 휴먼과 마찬가지로 하이퍼 리얼리즘 기술로 제작된 배틀그라운드 시네마틱 영상도 함께 선보였다.


(출처=넥슨)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3월 24일 국내 출시


넥슨이 자사의 기대작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국내 출시일 3월 24일과 그동안의 개발과정에서 중요하게 생각했던 중점사항을 지난 7일 공개했다. 넥슨은 7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국내 출시 기념 소통방송을 열고 게임을 출시일정 공개와 더불어 개발자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총괄 디렉터와 실장급 개발진이 출연해 이용자들의 질문에 답변했다. 그중 윤명진 총괄 디렉터는 게임의 완벽도를 높이다 보니 출시 일정이 조금 지체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윤 디렉터는 플레이 개선을 위해 몇 차례 조이스틱 개선 작업과 클라이언트 최적화 작업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출처= 더블유게임즈)

더블유게임즈와 더블다운인터액티브,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개최

관련기사 more
네오위즈, 웹보드 게임에 '셀프케어' 시스템 도입 外 NDC22 마무리, 누적 조회수 8만건 육박 外 서로 다른 강점...크래프톤, 넵튠의 '디지털휴먼' 디지털 휴먼에 집중하는 게임사들… 왜?

더블유게임즈와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오는 22일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로 개최될 예정이고 메타버스 공간에서는 더블유게임즈의 강남파이낸스센터가 구현됐다. 이날 행사에는 게임 개발 부문 직군별 질의응답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이달 7일부터 18일까지 더블유게임즈와 더블다운인터액티브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출처=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2차 CBT 종료


라인게임즈가 산하의 개발사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즈가 개발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종료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1월 20일부터 지난 4일까지 14일까지 진행됐고 모바일과 PC를 통해 진행됐다. 라인게임즈는 지난 1차 CBT 이후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용한 선박 시스템 시스템 개선을 주요 특징으로 전했다.


(출처=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로그북', PS 버전 2월 25일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아브라캄 엔터테인먼트의 로그라이크 덱 빌딩 게임 '로그북' PS(플레이스테이션)4 및 PS5 한국어판을 오는 25일 정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로그북은 매직 더 개더링의 개발자 라치드 가필드와 전략 카드 게임 '페어리아'의 개발진이 협력해 개발한 덱 빌딩 게임이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도 추후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