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2.10 09:46:51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함께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2022년 첫 브랜드 대형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 일주일간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슈퍼 뷰티 위크에는 설화수, 라네즈, 아이오페, 바이탈뷰티, 미쟝센, 일리윤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가 참가한다. 일자별 브랜드데이 형태로 운영하며 각 브랜드는 고객에게 신제품 및 인기제품을 소개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고객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특가 상품 타임딜 등 이벤트를 포함한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도 총 10회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가상 디지털의류 브랜드 론칭


관련기사 more
오감으로 느끼는 '라네즈 메시지' CJ CGV, 팝콘통 친환경 소재로 변경 外 홈플러스, 첫 '메가 푸드 마켓' 선봬 外 CJ제일제당, 통합 김 브랜드 'CJ명가' 출시 外

롯데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가상 디지털 의류 브랜드 'LOV-F(life of virtual fashion)'를 론칭하고 메타버스 기반의 디지털 콘텐츠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 메타버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가상 디지털 콘텐츠 소비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지난해부터 6개월 간의 기획기간을 거쳐 가상 의류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임직원들의 투표를 통해 브랜드명 'LOV-F(life of virtual fashion)'가 결정됐다. MZ세대를 타깃으로 미래지향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자 테크, 패션에 대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시도하는 스튜디오 K의 홍혜진 디자이너와 협업하게 됐다.


◆무신사, 최대 80% 할인 행사 진행



무신사가 봄을 맞아 가벼운 옷차림을 준비하려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 신상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을 전개한다. 무신사는 이번 '봄 신상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에서 인기 브랜드가 제안하는 봄 스타일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라퍼지스토어, 예일, 이벳필드, 나이스고스트클럽 등의 봄 신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3월 2일까지 약 3주 동안 △하루 특가 △브랜드 위크 △라이브 특가 등 5만여 개의 제품을 스페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쿠폰팩도 제공된다.


◆롯데백화점, 홈스타일링 페어 개최



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전점에서 총 40개의 리빙 브랜드가 참여하는 '홈스타일링 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여 선보인다. 침대, 소파와 같은 가구부터 베딩, 키친웨어 및 인테리어 소품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품목 수를 지난해보다 2배로 늘리고, 물량도 3배 이상 준비했다. 각 점포의 행사장에서도 다양한 리빙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각 행사는 '홈스타일링 페어' 기간 중 점포별 릴레이로 진행되며, 롯데백화점에서 준비한 단독 특가 상품뿐 아니라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도 만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맥도날드, 가격인상 단행



맥도날드는 오는 17일부터 일부 메뉴의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 조정 대상은 총 30개 메뉴들이다. 최소 100원에서 최대 300원 인상되며, 전체 품목의 평균 인상률은 2.8%다. 주요 인상 메뉴는 불고기 버거 단품, 아메리카노 등으로 불고기 버거 단품은 2200원에서 2300원으로 100원 인상되며, 아메리카노는 스몰 사이즈 기준 1700원에서 1900원으로 200원 인상된다. 버거 세트 메뉴의 경우 '불고기 버거 세트',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쿼터파운더 치즈 세트' 4종에 한해서만 최소 200원에서 최대 300원 인상된다. '빅맥 세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는 이번 인상에 포함되지 않았다.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 AWS 인증 취득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이 국내 담배업계에서 처음으로 국제수자원관리동맹(Alliance for Water Stewardship, AWS)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AWS는 기업, 비영리단체, 공공 기관 등으로 구성된 글로벌 협력 조직으로 올바른 수자원 관리를 위한 공동 목표 아래 운영되고 있다. AWS 인증 취득은 안정적인 물 관리와 수질, 위생 및 건강한 수자원 생태 등 5가지 항목을 목표로 데이터 수집부터 이행 및 평가를 거쳐 최종 성과를 이해당사자에게 공개하고 소통하는 절차로 진행된다.


◆현대L&C, 친환경 시트 바닥재 리뉴얼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친환경 시트 바닥재 '명가 2.2'를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명가 2.2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2.2mm 두께의 바닥재로, 환경 호르몬 물질인 프탈레이트 성분이 없는 친환경 가소제를 사용하고 카트뮴·납·수은·크롬 등 중금속이 전혀 검출되지 않는 게 특징이다. 새집증후군의 원인이 되는 포름알데히드와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휘발성 유기화합물 발생량을 줄여 환경부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했는가 하면, 향균·항곰팡이 기능성을 높여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추천제품 인증을 받는 등 국내 주요 친환경 인증도 획득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