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IS동서, 안양시에 인재육성 장학금 5000만원 기탁
권녕찬 기자
2022.02.10 14:25:02
소외계층 학생 대상…누적 기부활동 400억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아이에스동서는 10일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에 소외계층 학생들을 돕기 위한 장학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장학금 전달은 안양시청 3층 시장접견실에서 간소하게 진행됐다. 최대호 안양시장(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이사장)과 천기철 대표(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아이에스동서 윤영택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왼쪽부터 윤영택 아이에스동서 본부장, 최대호 안양시장(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이사장). 사진=아이에스동서.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저소득, 차상위계층 등 교육 사각지대에 처한 지역 학생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아이에스동서의 기부 취지에 맞게 학생들이 꿈을 펼치며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운영택 아이에스동서 본부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인 만큼 어려운 학생들에게 가치 있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했다.

관련기사 more
아이에스동서, 1Q 실적 호조…자체개발사업 효과 아이에스동서, 녹색채권 발행으로 ESG경영 가속 IS동서, 울진∙삼척 산불 구호성금 2억원 전달 IS동서 장녀 권지혜, 경영일선 복귀

아이에스동서는 권혁운 회장이 140억원 규모의 사재를 출연해 설립한 (재)문암장학문화재단과 함께 다양한 지원사업을 하고 있다. 장학금 전달, 결식아동 지원, 인재육성 지원, 교육환경 개선, 학대피해 아동지원, 범죄피해아동 예방 및 지원 등 누적 400억원이 넘는 나눔활동을 펼쳤다. 


권 회장은 지난해 12월 '2021년 주택건설의날' 기념행사에서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적으로 금탑산업훈장을 단독 수여받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