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캐리어냉장, 중대형 냉동기 라인업 설명회
설동협 기자
2022.02.10 15:47:20
2024년 중대형 냉동기 1위 목표
사진=캐리어냉장 제공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캐리어냉장은 서울, 대구, 전주에서 각각 '2022 오텍캐리어냉장 중대형 신제품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각 지역 딜러들을 대상으로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중대형 인버터 냉동기 신제품과 중대형 냉동기 풀라인업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서는 전문 딜러를 대상으로 지능형 인버터 기술을 포함한 캐리어냉장의 친환경 냉동 기술과 전기료 절감이 가능한 고효율 기술을 소개한다. 또한 딜러들을 위한 24시간 대응 체계와 기술지원, 교육 등 고객 안심 프로그램, 서비스 보증, 리스영업 지원, 보증기간 확대 등 판매활성화 지원 방안도 전달한다.


앞서 캐리어냉장은 지난 1월 중대형 냉동기 시장 점유율 1위 목표를 내걸었다. 인버터 중대형 냉동기를 포함한 프라임 중대형, 반폐 냉동기, 도달거리 중대형 쿨러 등 풀라인업을 갖춘 콜드체인 솔루션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포했다. 


캐리어냉장 관계자는 "2024년 중대형 냉동기 1위를 목표로 더 많은 전문 딜러들에게 캐리어냉장의 기술적 차별성과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해 지역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현장에서 청취한 딜러분들의 고견을 듣고 더 좋은 기술, 시장에 더 적합한 제품으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캐리어냉장, 2024년 국내 중대형 냉동기 1위 목표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