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크래프톤, 배그 모바일 8인 맵 '산토리니' 추가 外
석주민 기자
2022.02.11 00:15:12
이 기사는 2022년 02월 10일 18시 1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미디컴)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8인 아레나 맵 '산토리니' 추가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신규 아레나 맵 '산토리니'를 추가하는 2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산토리니는 8인 팀 플레이가 가능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첫 번째 맵으로 10분 동안 80킬을 먼저 달성한 팀이 승리하게 된다.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부활할 수 있다. 산토리니 맵은 실제 지중해의 산토리니 섬을 모티브로 제작되었고 파란 지붕과 바다 경치가 특징적인 맵이다. 크래프톤은 이외에도 오는 17일부터 새로운 로얄패스 시즌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시즌8에서는 골동품 교도소장 세트, 블랙 크로우 매직 배낭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출처=네이버)

네이버클라우드, 스톰게임즈의 '사신' 글로벌 진출을 위한 클라우드 솔루션 지원


네이버클라우드가 스톰게임즈의 MMORPG '사신'의 글로벌 진출을 돕기 위한 자사의 클라우드 솔루션 지원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사신은 네이버클라우드의 '게임팟', '게임챗', '글로벌 리전' 등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활용해 올 상반기 글로벌 진출을 착수할 예정이다. 게임팟은 게임 통합 매니지먼트 서비스 플랫폼이고 게임챗은 게임 상의 라이브 채팅 기능이다. 글로벌 리전은 글로벌 전용회선과 보안 서비스, 대용량 서버 이용 등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관련기사 more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오픈 챌린지 진행 外 크래프톤, VR·딥러닝·NFT 등 미래가치로 단기 부진 극복 엔씨 '유니버스' 서비스 1년...성공적 안착 크래프톤, 배그 e스포츠 대회 '2022 PWS:페이즈1' 개최 外
(출처=넥슨)

넥슨, 서든어택의 신규 생존모드 '퍼스트존' 업데이트


넥슨이 서든어택의 신규 생존모드 '퍼스트존'을 업데이트 했다고 10일 밝혔다. 퍼스트존은 최대 30명이 플레이 할 수 있는 생존모드로 플레이어는 최초 2인 1팀으로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을 진행하며 파티 가입 신청을 통해 다른 파티와 합병하거나 적을 제압해 강제로 영입하는 등의 파티 기능이 추가됐다. 파티는 최대 10명까지 구성할 수 있고 상대보다 많은 아군을 모아 생존율을 높여 최후의 생존팀이 되면 승리하게 된다.


(출처=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피버,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 음원 공개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의 신규 프로젝트 '즐거운 상상' 두 번째 음원 'FINE' 공개 소식을 10일 밝혔다. FINE 음원은 10일 오후 6시부터 공개되고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FINE은 허각과 소유가 아티스트로 참여한 R&B 장르의 곡이다. 한편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는 엔씨소프트가 코로나19 이후 찾아올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중인 프로젝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