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免, 알리페이플러스와 MOU 체결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2.11 09:22:33

◆롯데면세점, 알리페이플러스와 MOU 체결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롯데면세점은 알리페이플러스(Alipay+)와 전략적 사업 추진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알리페이플러스(Alipay+)'는 지난 2020년 앤트그룹에서 출시한 글로벌 크로스보더 결제 및 마케팅 솔루션이다. 알리페이플러스는 중국의 '알리페이'와 말레이시아 '터치앤고', 태국 '트루머니', 필리핀 '지캐시', 한국 '카카오페이' 등 각국의 간편결제 시스템을 지원한다. 롯데면세점은 업무협약을 통해 ▲알리페이플러스 글로벌 디지털 결제 솔루션 도입과 함께 ▲알리페이 앱 내에 롯데인터넷면세점 미니프로그램을 론칭하는 등 중국 시장 공략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신라스테이, 스위트 밸런타인 프로모션


관련기사 more
CJ CGV, 팝콘통 친환경 소재로 변경 外 홈플러스, 첫 '메가 푸드 마켓' 선봬 外 CJ제일제당, 통합 김 브랜드 'CJ명가' 출시 外 롯데푸드, 밀키트 사업 본격화 外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위트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위트 패키지와 스페셜 와인 프로모션 두 가지로 구성됐다. '스위티, 스위트 데이' 패키지는 객실(1박)과 모스카토 로제 와인, 솜사탕, 트리앤씨 배스밤으로 구성됐으며, 다음달 14일까지 전국 13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스페셜 와인 프로모션은 밸런타인데이 당일(2월 14일) 신라스테이 디너 뷔페를 찾는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로 로제 모스카토 와인에 솜사탕을 올린 '스위트 클라우드 온 모스카토'를 1인당 1잔씩 제공한다.


◆스타벅스 국내 첫 골프장 內 매장오픈



스타벅스 코리아는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자유그린길 69'에 위치한 자유컨트리클럽 내에 '여주자유CC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여주자유CC점'은 국내 최초로 골프장 내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이다. 골프 라운딩 중 휴식시간에 이용하던 기존 그늘집 공간을 새롭게 리모델링해 오픈했다. 102.54m² 규모(31평)로 내부에 20개, 외부 테라스에 16개의 좌석이 마련됐다. 매장 운영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오리온, 봄 한정판 3종 출시



오리온이 2022년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스케치', '딸기송이', '딸기 고래밥'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내가 그리는 봄'을 콘셉트로, 제품 후면에 빈 스케치북 이미지를 넣어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자신만의 패키지를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봄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활용했다는 설명이다.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진행



남양유업이 '우리 아이 이비인후과 질환'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이번 '임신육아교실'은 최영주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강연자로 나서, 이비인후과 질환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올바른 예방 및 치료 방법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18일 10시 30분부터 남양유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위메프, 인기 브랜드 최대 45% 할인행사



위메프가 인기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연다. 위메프는 오는 12~14일 '브랜드데이'를 열고 고객 인기 브랜드 30곳을 엄선해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기간 한정 타임세일도 운영한다. 먼저 '베스트브랜드관'에서는 가전, 생필품, 뷰티·패션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카테고리 가운데 6개 대표 브랜드를 꼽아 최대 45%까지 할인한다. '추천브랜드관'도 운영한다. P&G, LG생활건강, 모던하우스, 종근당건강, 뮬라웨어, 유한킴벌리, 불스원 등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 '타임세일'은 매일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진행한다. 시간대마다 5개씩 오픈해 3일간 총 90개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티몬, 농식품 기업 온라인 판로 지원



티몬은 한국여성스타트업협회, 테라벤처스와 제휴를 맺고 농업기술실용화재단에서 육성하는 농식품 특화 기업의 온라인 판로 지원사업에 나선다. 티몬은 오는 4월 30일까지 '먹킷리스트' 기획전을 열고,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의 농식품 실용화사업으로 개발된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유아동식품, 반려동물용품, 쌀잡〮곡 등 120여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농식품 실용화사업은 농업분야 특허기술 이전, 시제품 생산 지원, 경영기〮술 컨설팅 등 농식품 벤처기업의 육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농업기술실용화재단에서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60여개 기업이 참여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