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이도 골프 '클럽디', 꿈나무 사회공헌…박세리 동참
권녕찬 기자
2022.02.15 11:00:19
클럽디 거창 등 4곳서 무료 골프교실…3월14일 1기 모집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친환경 기업이자 기업가치 제고 전문 플랫폼 회사인 ㈜이도(YIDO)가 운영하는 골프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 D)는 경남 거창군과 함께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에 나선다.

클럽디와 거창군은 15일 거창군 인근 지역에서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올해부터 시작하는 클럽디 사회공헌은 아이들에게 골프 재미를 통해 도전 정신 함양 등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클럽디는 경남 유일의 정규 27홀 코스인 클럽디 거창을 활용해 필드 레슨 등 교육과 관련한 전반을 담당한다. 거창군은 교육 실시 및 모집, 홍보 등 제반 사항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이도의 클럽디(CLUB D)와 거창군이 15일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구인모 거창군수(좌측)와 윤형일 클럽디 거창 총지배인(우측)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클럽디 거창을 비롯해 충북 클럽디 보은(18홀)과 속리산(18홀), 전북 클럽디 금강(36홀) 등 클럽디 4개 골프장에서도 동시에 연 3회 진행한다. 골프 교육은 전액 무료로 진행하며, 골프를 배우고 싶거나 프로선수를 꿈꾸는 초등·중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특히 골프 레전드인 박세리 프로가 사회공헌에 동참한다. 박 프로는 선수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꿈나무들에게 다양한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 및 KPGA(한국남자프로골프투어) 프로 10여명도 코치로 함께 나선다.


교육 대상은 각 골프장 및 기수별로 8~10명을 선발한다. 기수당 최대 40명, 연간 약 120명의 꿈나무들이 무상교육을 받을 수 있다. 첫 교육 대상인 1기 접수는 오는 3월 14일부터 4월13일까지다. 교육은 4월30일부터 주 2회씩 총 8회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디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의 클럽디 꿈나무 육성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more
이도, 1기 체험형 인턴 채용…급여 "월 300만원" 이도-풀스윙, 내년 4월 '클럽디 청담' 오픈 이도 골프 '클럽디', 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 첫 개최 이도 골프 '클럽디', 타이거우즈 '풀스윙'과 브랜드 협업

구인모 거창군수는 "지역의 많은 청소년들이 이 프로그램으로 골프를 접해 보면서 소질을 개발하고 꿈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당사는 '인류의 삶의 질을 높인다'라는 비전을 갖고 있는 기업"이라며 "푸른 잔디밭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행복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