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신영, 파주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분양 돌입
권녕찬 기자
2022.02.21 10:11:44
전용 84~100㎡ 총 606가구 공급…분상제 적용
파주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조감도. 사진=㈜신영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종합 부동산 디벨로퍼 ㈜신영은 경기도 파주시에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견본주택을 이달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신영지웰 운정신도시는 파주시 운정 3지구 A42블록에 공급하는 아파트다. 지하 2층~지상 20층의 7개 동, 전용면적 84~100㎡ 총 606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332가구 ▲100㎡A 99가구 ▲100㎡B 175가구다. 시공은 신영건설이 맡았다. 공공택지에 공급하는 만큼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다. 


파주 운정신도시는 최근 각광받는 곳 중 하나로 교통 인프라가 빠르게 향상되는 지역이다. 신영지웰 운정신도시는 2024년 개통 예정인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A 노선 운정역이 단지 반경 약 1.3㎞ 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변에 자유로,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 등이 있어 일산, 상암, 여의도 등 서울의 주요 업무지구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2024년 말에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포천 구간도 완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1세대 디벨로퍼' 신영, 재벌 반열에 KIND, 방글라데시에 지사 설립한다 신영건설, 김학진 신임 대표이사 선임 키움운용, 옛 MBC터 '브라이튼 여의도'로 이전 추진

개발 호재도 풍부해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된다. 특히 단지 인근 약 500m 거리에 '파주 메디컬클러스터'가 2028년 완공을 목표로 개발될 예정이다. 운정신도시 서북쪽 연다산동 일원에는 2026년까지 첨단지식산업 중심 차세대 산업단지인 '운정 테크노밸리'도 조성될 계획이다.


신영지웰 운정신도시는 탁 트인 영구 조망권을 갖췄다. 단지 바로 남측으로 근린공원이 조성되며 반경 약 600m 거리에는 심학산 산림공원도 위치해 있다. 단지의 서측과 남측이 단독주택 및 근린생활시설 용지와 인접해 있어 조망권을 확보했다.


임경택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분양소장은 "차별화된 조경 계획과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춰 주거 쾌적성이 높은 단지"라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단지 시세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분양가가 책정될 예정인 만큼 청약 수요가 몰릴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입주 예정일은 2024년 12월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