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넷마블, 블록체인 게임 '골든 브로스' 향후 일정 공개 外
석주민 기자
2022.02.23 00:05:13
이 기사는 2022년 02월 22일 17시 1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넷마블)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넷마블, 블록체인 게임 '골든 브로스' 향후 일정 공개


넷마블이 캐주얼 슈팅 게임 '골든 브로스'의 프리 세일 일정(사전판매)과 2022년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넷마블은 다음달 2일부터 바이낸스 NFT(대체불가능토큰) 마켓에서 진행되는 1차 프리 세일을 통해 골든 브로스의 한정판 코스튬과 콜렉션 카드 등이 담긴 미스터리 박스를 선보인다. 아울러 오는 3월 골든 브로스의 얼리 액세스를 오픈할 계획이고 4월에는 모바일과 PC 버전으로 게임을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골든 브로스는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기술 기반 캐주얼 슈팅 게임이다.


(출처=그라운드X)

그라운드X,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디지털 아트 저변 확대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X가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3~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그라운드X는 국내 갤러리 4곳과 공동으로 참여해 예술 작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그라운드X는 금산 갤러리와 아라리오, 표 갤러리, 학고재 등 총 4곳과 손잡고 디지털 아트 공개 및 작품 소개 부스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방문객들은 행사 현장에서 작품 감상과 더불어 직접 구매도 할 수 있다. 방문객이 현장에서 디지털 아트를 구매할 경우 해당 작품은 추후 클립 드롭스에서 발행되어 유저의 클립 지갑으로 전송된다. 유저는 해당 작품을 소장하거나 2차 판매 등에 활용 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네오위즈, 폴리곤과 게임 플랫폼 만든다! 더 샌드박스, 알파 시즌 2 오픈…200만 유저 확보 다방, 블록체인 신기술로 차세대 플랫폼 환경 구축外 더 샌드박스, 큐브엔터와 메타버스 사업 파트너십 체결外
(출처=미디컴)

두나무, BC카드와 NFT 및 메타버스 기반 신용카드 출시 위한 MOU 체결


두나무가 BC카드와 NFT(대체불가능토큰), 메타버스 기반 신용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양 사는 향후 두나무 BC 카드를 출시하고 고객의 새로운 디지털 경험 확대를 위한 연구와 협업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양 사는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두나무 BC카드를 이용해 오프라인에서 특정 상품을 구입하면 해당 상품이 두나무의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블록'에서 NFT로 구현시킬 예정이다.


(출처=네오플라이)

네오플라이, 경력직 특별 채용 진행


네오위즈홀딩스의 블록체인 자회사 네오플라이가 경력직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백엔드, 프론트엔드, Ios 개발 등 개발 직군과 서비스 기획, 서비스 운영, 마케팅 등 비개발 직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원 기간은 2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고 네오위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편 네오플라이는 이번 채용을 자사의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의 서비스 확장 및 모바일 앱 고도화를 위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