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위니아전자, 멕시코서 브랜드 파워 높인다
이수빈 기자
2022.02.23 10:48:18
"TV·라디오·옥외 광고 등 진행, 마케팅 강화"
이 기사는 2022년 02월 23일 10시 4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멕시코 공항과 주요 도시 내 위니아 전자 광고 (사진=위니아딤채)

[딜사이트 이수빈 기자] 위니아전자가 멕시코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위니아전자는 '위니아(WINIA)' 브랜드를 멕시코 현지인들에게 알리는 동시에 종합가전기업의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해 마케팅 강화 활동을 기획했다고 23일 밝혔다.


위니아전자는 몬테레이, 과달라하라, 칸쿤 등 멕시코 주요 거점 지역의 국제 공항에서 카트 및 출입구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광고에는 멕시코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전자레인지와 세탁기, 냉장고 등의 이미지가 활용되고 있다.


또한 멕시코시티를 비롯해 몬테레이, 께레따로 등 총 8개 대도시에서는 옥외 광고를 진행 중이다. 위니아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각 도시의 랜드 마크 및 고속도로 진·출입로, 주요 도로변 등지에 대형 옥외 광고판을 설치해 위니아 브랜드 및 주력 제품을 집중적으로 노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more
탱크의 눈물 코스닥 입성 앞둔 위니아에이드 "2025년 매출 1조" 위니아에이드, 실적 성장세 IPO 흥행 '주목' 위니아전자, 대표이사에 박현철 부사장 선임

멕시코 유력 매체인 아즈테카 TV, 이메진 TV 내 광고도 집행한다. 주요 방송사의 간판 아침 프로그램에 광고를 노출해 위니아 브랜드에 대한 접근성과 화제성을 높이려는 전략이다.


김주태 위니아전자 멕시코 판매법인장은 "멕시코 시장 성장세를 바탕으로 현지 시장 맞춤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올 한해 위니아 브랜드 파워를 높이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전자는 1993년 멕시코에 판매법인을 설립한 이후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멕시코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현지화 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셰프 멕시카노' 전자레인지는 멕시코 대표 음식인 또르띠아와 피카디요 등 지역 특화 레시피 기능을 탑재해 인기를 얻으며, 멕시코 전자레인지 시장 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