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배그 모바일, '주술회전'과 컬래버레이션 外
석주민 기자
2022.02.25 00:10:19
이 기사는 2022년 02월 24일 17시 4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미디컴)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애니메이션 '주술회전'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과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는 주술회전의 주요 등장인물 스킨과 주술회전 컨셉의 차량 스킨, 총기 스킨 등의 아이템 판매를 통해 제공된다. 또한 다음달 14일까지 주술회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상자를 구입하면 주술회전의 주인공 캐릭터와 주요 캐릭터들의 스킨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주술회전 테마 모드는 24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에란겔'과 '리빅' 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출처=넷마블)

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사전등록 시작


넷마블이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지난 23일부터 향후 사전 다운로드 시작 전까지 진행된다. 넷마블은 사전등록 사이트에서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A등급 야구 카드 선택팩을 제공한다. 또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에 참여할 경우 다이아 등급 선수 카드 선택팩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3일 진행된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게임의 각종 콘텐츠와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관련기사 more
서로 다른 강점...크래프톤, 넵튠의 '디지털휴먼' 넷마블, 블록체인 게임 '골든 브로스' 향후 일정 공개 外 엔씨소프트 '리니지W' 북미·유럽 버전에 NFT 적용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오픈 챌린지 진행 外
(출처=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싱어게인2 최종 TOP 6 아티스트 '유니버스' 합류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에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2  무명가수전'의 최종 결승 진출자 6인이 합류한다고 24일 밝혔다. 여섯 아티스트의 합류 일자는 다음달 2일부터이다. 엔씨소프트는 JTBC 스튜디오와 제휴 협력해 유니버스에 싱어게인2 전용 플래닛을 오픈하고 지난해 11월부터 관련 이벤트를 제공해왔다. 3월 2일부터는 여섯 아티스트 유니버스에 마련된 프라이빗 메시지와 FNS(팬 네트워크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출처=그라비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 정식 출시


그라비티가 PC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필리핀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해당 지역의 서비스는 그라비티의 싱가포르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허브에서 맡아 진행한다. 그라비티 게임 허브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출시 전 사전예약과 사전예약 추가 보상 이벤트, 사전예약 마일스톤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