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인터파크도 신선식품 힘준다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2.25 08:48:59

◆인터파크도 신선식품 힘준다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인터파크가 신선식품 전용관 '파머스 파크(Farmer's park)'를 오픈하고 상시 할인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커머스업계가 최근 주목하고 있는 신선식품 카테고리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파머스 파크는 쌀, 축산, 수산, 과일, 채소까지 인터파크 식품 MD가 엄선해 선보이는 신선식품 전용관이다. 페이지는 ▲새벽배송 ▲제철상품 ▲쌀/양곡 ▲축산 ▲수산 ▲과일/채소 등으로 구분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새벽배송 카테고리를 개설해 축수산물을 당일 오후 1~4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집 앞으로 배송해준다. 새벽배송 가능 지역은 서울∙경기∙인천 지역이며, 배송은 주 6일(일~금) 이뤄진다.


◆11번가-동원F&B, 고양이 사료 3톤 기부


관련기사 more
성장세 '자주', 온라인 볼륨 키운다 LG생활건강, 中봉쇄에 1분기 실적 고개 떨궜다 동원F&B,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 론칭 오리온, '대리점 동반성장 상생펀드' 운영 外

11번가는 동원F&B와 함께 비영리 사단법인 동물보호단체 '라이프'에 고양이 사료 3톤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11번가는 지난 24일 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동물보호단체 '라이프' 본부에서 동원F&B와 함께 고양이 사료 '뉴트리플랜 플러스' 3톤을 라이프 측에 전달했다. 11번가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난 14일부터 진행한 '길고양이 사료 기부 프로모션'을 통해 적립된 사료로 길고양이와 유기묘 보호 및 입양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남양유업, '아이꼬야 맘스쿠킹' 이유식 신제품 6종 출시



남양유업은 '아이꼬야 맘스쿠킹' 이유식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꼬야 맘스쿠킹'은 유기농 쌀과 국산 채소로 만든 남양유업의 영유아용 이유식 브랜드이다. 유기농 쌀과 국산 채소 등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했고 한국영양학회와 공동으로 개월 수에 맞는 농도로 설계됐다. 제품은 시기별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고려해 6개월, 9개월, 12개월, 15개월 월령별 제품으로 구성됐다.


◆NS홈쇼핑, LG스텐바이미 한정 수량 판매



NS홈쇼핑은 오는 26일 오후 4시 50분 방송에서 무선 이동식 스크린 'LG스텐바이미'(27ART10AKPL/27형, 68CM)를 한정 수량 판매 한다고 밝혔다. LG스탠바이미는 가족이 TV를 시청할 때 따로 보고 싶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원격수업, 재택근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집방송 가격은 98만8000원이다.


◆신세계인터 자주(JAJU), 여성 위생용품 기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는 지난 23일 오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지역사회 여성청소년을 위한 2200만원 상당의 여성 위생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2012년부터 진행해 온 사회공헌활동 '희망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여성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기부 물품은 자주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와 팬티라이너로 총 5만4000장 물량이다.


◆풀무원녹즙, 건기식 정기구독서비스 개시


풀무원녹즙은 오메가3를 녹즙 일일배송 채널을 통해 매일 받아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식물성 rTG 오메가3 '혈행그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식물성 rTG 오메가3 '혈행그린'은 오메가3가 갖춰야 할 조건을 골라 한 포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혈행그린'은 rTG형으로 구현돼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고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이번 신제품은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 또는 가정에서 받아볼 수 있다.


◆GS리테일 HLB사업부문, 식약처 표창 받아

GS리테일은 전철민 HLB사업부문장(상무)가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GS리테일이 국민건강 증진과 건강기능식품 선진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로 지난 23일 개최된 33차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총회에서 이뤄졌다. GS리테일은 TV홈쇼핑업계에서 건강기능식품 판매액과 상품 수에서 선두에 있으며 각계 전문가가 참여하는 공정방송회의체를 통해 과장, 오인 방송 등을 제도적으로 차단해 업계의 모범사례가 된 바 있다.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3D 볼류마이징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의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는 손상된 모발케어와 자연스러운 컬과 볼륨을 살려주는 '3D 볼류마이징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힘없이 꺼지는 모발의 볼륨을 살려주는 3D 볼륨 개선 에센스다.


◆신세계免, 자체 플랫폼서 첫 라이브방송 진행



신세계면세점은 25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시끌벅적 밤 토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그립, 틱톡, 쇼피 등 국내외 외부 플랫폼에서 라이브 방송을 해왔으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세계면세점 입점 향수 브랜드인 '세르주 루텐(SERGE LUTENS)', '킬리안(KILIAN)',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