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오리온, '대리점 동반성장 상생펀드' 운영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3.02 09:06:17

◆오리온, '대리점 동반성장 상생펀드' 운영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오리온은 대리점 경영자를 위한 '동반성장 상생펀드'를 운영하며 대리점 상생협력 활동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지난달 25일 경기도 이천영업소에서 상생펀드 1호점으로 선정된 용인처인대리점과 협약식을 가졌다. 오리온 동반성장 상생펀드는 대리점주들이 시중 금리 대비 낮은 이자로 대출을 받아 안정적인 경영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는 금융 지원 프로그램이다. 펀드 조성액은 총 100억원 규모다. 이는 기존 원부재료·설비 협력회사 대상으로 운영하던 것을 대리점까지 확대한 것이다.


◆이마트, 혜택 강화한 '맘키즈 플러스' 선봬


관련기사 more
'눈부신 해외 성과' 오리온, 1Q '好好' 대교, 퍼시스와 MOU 체결 外 인터파크도 신선식품 힘준다 外 SSG닷컴-대상, 온라인 장보기사업 맞손 外

이마트는 17년 동안 운영했던 '맘키즈 클럽'을 변화되는 육아 환경에 맞춰 '맘키즈 플러스'로 개편한다고 밝혔다. '맘키즈 클럽'은 2005년 시작해 현재 10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했다. 최근 디지털 인구가 늘어나고 육아용품의 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이번 개편에서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는 '맘키즈 플러스'를 행사 품목과 기간, 가입 대상을 모두 확대해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풀무원,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풀무원은 '2022년 제19차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시상식에서 '올스타 30대 기업'에 16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풀무원은 2004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누적 선정 횟수가 18회에 달하며 종합식품기업 중 최다 선정을 기록했다. 풀무원은 지속가능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의 건강증진과 사회적, 환경적 가치 창출에 더욱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피부 개선 지표 입증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의 주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트'가 피부 관련 개선 지표를 추가 입증했다고 밝혔다.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트는 지난해 리뉴얼 출시 당시 7가지 피부 관련 유의적 개선 지표를 확인했다. 최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개선을 추가로 확인하며 총 12개 지표의 개선 결과를 입증했다.


◆CJ제일제당,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한입큐브'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청양고추맛 꼬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갈지 않고 굵게 썬 닭가슴살로 만들어 풍부한 고기 식감과 촉촉한 육즙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은 지난해 6월 출시한 직화통살구이, 직화스테이크, 소시지, 꼬치 등 4종에서 모두 6종이 됐다. 


◆신세계百, 꽃 조형물로 봄맞이 단장



신세계는 3월 고객들에게 봄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스프링 바이브(Spring Vibes)' 테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센텀시티점에는 화려한 대형 꽃 조형물을 1층 중앙에 설치했고 점포 곳곳에 꽃을 디지털화한 미디어 아트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신세계는 오프라인 공연을 즐기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니뮤직과 손잡고 언택트 공연도 마련했다. 


◆롯데온, 빠른 입점 서비스 정식 오픈



롯데온은 오는 3일부터 카페24와 손잡고 빠른 입점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롯데온과 카페24는 올해 초 업무 제휴를 맺고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방안을 추진해왔으며 지난달 22일부터 '롯데온-카페24 빠른 입점 서비스'를 시범 운영 중이다. 빠른 입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카페24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필수 정보만 입력하면 롯데온에서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