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KT&G-마포구청 관광특구 활성화 위한 MOU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3.04 09:36:37

◆KT&G-마포구청 관광특구 활성화 위한 MOU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KT&G와 마포구청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홍대 문화예술 관광특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마포구는 홍대 축제거리를 문화·예술·축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연중 상시로 개최되는 문화 공간으로 활용해 지역 대표 랜드마크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을 세웠고, KT&G는 이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KT&G 관계자는 "마포구청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교류를 통해 상상마당 앞 축제거리에서 다양한 아티스트의 창작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GS리테일, 친환경 전도사 60명 키운다

GS리테일이 지난 1월 선발한 그린세이버들이 현장에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해 활동 1개월만에 약 900kg의 이산화탄소를 절감했다고 4일 밝혔다. 선발된 그린세이버들은 각 현장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활동을 4주에 걸쳐 실천하고 블로그 등 본인의 SNS 채널을 통해 공유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연말까지 60명의 그린세이버를 양성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ESG 경영의 초석을 쌓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동원몰, 참치데이 기념 동원참치 할인 행사 진행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오는 참치데이(3월 7일)를 기념해 14일까지 동원참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동원몰은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고추참치, 야채참치 등 각종 동원참치캔을 최대 40%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참치 살코기를 정육면체 모양으로 빚은 신제품 '동원참치 큐브'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웹젠프렌즈 캐릭터 도시락' 4종 출시

관련기사 more
하이트진로, 식자재 중개 플랫폼 투자 外 이마트, 피코크 '셰프 캠페인' 전개 外

세븐일레븐이 인기 모바일 게임 '뮤오리진3'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웹젠프렌즈 캐릭터 도시락' 4종을 출시하고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기존 베스트 도시락에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다. 쿠폰 증정 이벤트는 해당 도시락을 구매하고 패키지 상단에 부착된 스크래치 번호를 등록하면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비맥주, 세계 여성의 날 맞아 '한 잔의 편지' 캠페인


오비맥주가 '세계 여성의 날'을 앞두고 다양성과 포용 문화 확산을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나의 편견을 깨준 사람에게 전하는 한 잔의 편지' 사내캠페인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세계 여성의 날 조직위원회가 발표한 캠페인 주제 #Break the Bias (편견을 깨라)에 맞춰 임직원의 '편견'을 깨준 사람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 다양성과 포용성에 대한 이해를 넓히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비맥주는 캠페인 기간 접수된 편지 중 총 50개를 선정해 스텔라 아르투아의 '레터 챌리스'에 각인해 임직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리아, 신제품 '불고기 4DX' 할인 프로모션


롯데GRS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신제품 '불고기 4DX'와 롯데리아 대표 메뉴 '불고기버거'를 약 30% 할인한 프로모션을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불고기 4DX와 불고기버거 할인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시 구매가 가능하며, 롯데GRS 통합 외식 주문 앱 '롯데잇츠'에서 모바일 구매 쿠폰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신제품에 대한 접점 확대를 위해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함께 구성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팔도, '비빔면 신제품 2종' 출시

팔도가 '비빔면 신제품 2종'(꼬들김 비빔면, 꼬간초 비빔면)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가올 여름철 성수기에 맞춰 선보이는 맵지 않은 비빔면이다. 기존 '팔도비빔면'과 달리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팔도는 이번 출시를 통해 비빔면 라인업을 확대하고 매운 빨간소스 중심의 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