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현대차그룹, 홈페이지 통합 오픈
이수빈 기자
2022.03.04 13:20:12
역동적인 UI구성···ESG 경영의지 메시지 담아
이 기사는 2022년 03월 04일 13시 2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새롭게 오픈한 현대자동차그룹 홈페이지 화면 (현대차그룹 제공)

[딜사이트 이수빈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합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새로운 홈페이지를 직관적이고 역동적인 사용자 환경(UI)으로 구성해 고객 관심도가 높은 키워드를 기반으로 그룹 주요 활동에 대한 콘텐츠 탐색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현대차그룹은 신제품 출시, 신기술 공개 생중계, 숏폼(Short Form) 영상 등 고객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은 "전동화 등 모빌리티 영역에서 그룹의 기술 선도 리더십을 보여줄 수 있는 내용과 인공지능, 자율주행, 로보틱스, 도심항공모빌리티(UAM) 등 스마트 솔루션 사업에 대한 비전이 담긴 콘텐츠를 선보여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의지를 담은 메시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올바른 움직임'을 공개했다. 또한 ▲ 우리 지구를 위한 올바른 움직임 ▲ 우리의 성장을 위한 올바른 방향 ▲ 우리 사회를 위한 올바른 변화의 3대 ESG 중장기 방향성도 제시했다.

관련기사 more
현대차그룹-정몽구재단, 사회문제 해결 스타트업 발굴

현대차그룹은 그룹 ESG 정책과 계열사의 ESG 성과를 알기 쉽도록 홈페이지에서 'ESG Policy& Report'를 별도 메뉴로 구성해 이해관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그룹 홈페이지 개편으로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현대차그룹의 다양한 활동과 혁신적인 성과를 고객이 디지털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