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더 샌드박스, 알파 시즌 2 오픈…200만 유저 확보
원재연 기자
2022.03.05 00:10:18
이 기사는 2022년 03월 04일 17시 4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더 샌드박스, 알파 시즌 2 오픈…200만 유저 확보


메타버스 게이밍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알파 시즌 2(Alpha Season 2)를 오픈했다. 올해 정식 버전 출시를 목표로 하는 더 샌드박스는 작년 알파 시즌 1을 선보이며 빠르게 전 세계 20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했다. 이번에 시작되는 알파 시즌 2는 지난 알파 시즌 1보다 더욱 풍성하고 새로운 게임 콘텐츠를 제공한다. 알파 시즌 2의 대표 콘텐츠로 힙합계의 전설 '스눕 독(Snoop Dogg)의 메타버스 '스눕독의 짜릿함(Snoop Dogg's Foreplay)', 홍콩의 유명 부두를 둘러보며 시간 여행을 하는 '홍콩 스타 페리 부두(Hong Kong's Star Ferry Pier)'등이 있다. 이 외에도 알파 시즌 1의 콘텐츠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콘텐츠와 시즌 2만의 새로운 패션쇼 이벤트, 교통 허브 등도 선보인다.


해시드, Web3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노티파이 투자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가 Web3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노티파이(Notifi)의 프리시드 라운드에 참여했다. 노티파이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Web3 애플리케이션들을 위해 통화, 메시지, 알림 등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B2B·B2C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이번 라운드는 해시드와 더불어 레이스캐피탈(Race Capital)이 리드 투자사로 함께 참여했다. 이번 라운드를 통해 노티파이는 총 250만달러(한화 약 30억원) 규모의 자금을 유치하게 되었다. 

관련기사 more
메타디움, 오지스와 디파이 생태계 확장 外 두나무-산림청, 메타버스서 산불 복구 지원 캠페인 外 해시드와 서울거래비상장, 증권형 토큰 공동연구 外 크래프톤, 솔라나와 블록체인·NFT 사업 협약 外


위메이드, 제이커브이엔티 '리얼피싱배틀'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


위메이드가 제이커브이엔티의 '리얼피싱배틀'을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한다. 제이커브이엔티는 2019년에 설립된 개발사로 대전형 낚시게임 '리얼피싱배틀'을 비롯해 오픈필드형 3D RPG '엘크로니카'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IP를 보유하고 있다. 리얼피싱배틀은 실제로 존재하는 느낌의 물고기와 세계 각지 낚시 명소의 특징을 잘 살린 배경, 낚시의 손맛을 최대한으로 살린 사실적인 플레이를 제공한다. 대전형 게임의 장점인 컨트롤의 재미와 P&E 요소를 결합한 게임성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갈라게임즈, PVP 슈팅게임 '스파이더 탱크' OBT 실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갈라게임즈(Gala Games)가 PVP 탱크 슈팅 게임 '스파이더 탱크'의 공개 테스트(OBT)를 진행한다. 스파이더 탱크는 네덜란드 게임 개발사 게임미디어에서 개발한 탱크 슈팅 게임이다. 스파이더 탱크는 탱크와 부품, 맵, 행성 등에 NFT 기술이 접목돼 있다. 유저는 탱크 NFT를 구매해 게임을 즐기거나 맵 NFT와 행성 NFT로 게임 환경 구축에 일조할 수도 있다. 탱크 NFT가 없는 '파일럿'은 이를 보유한 유저 '캡틴'으로부터 탱크를 대여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단, 이번 OBT기간 동안에는 NFT 아이템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