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이마트, 피코크 '셰프 캠페인' 전개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3.14 09:52:17

◆이마트, 피코크 '셰프 캠페인' 전개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이마트는 피코크 상품을 만드는 개발 전문가와 비밀 연구소에 대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코크 비밀연구소에는 원승식·함동우·홍유석·김현태 셰프, 권혁재 바리스타 등 5명이 근무하고 있다. 이마트가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는 이유는 피코크를 개발하는 셰프의 장인정신을 강조해 상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피코크는 지난해 연매출 4000억원을 기록하며 8년만에 약 12배 규모로 성장했다.


◆풀무원, 에그누들 '아시안 정통볶음면' 출시


풀무원식품은 아시안 정통볶음면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3종은 굴소스 볶음면, 파기름 볶음면, 미고랭 볶음면이다. 제품은 풀무원의 '최첨단 HMR 생면공장'에서 개발한 볶음면 전용면 '에그누들'을 사용했다. 에그누들은 반죽에 달걀을 넣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고 얇으면서도 꼬들꼬들한 식감을 갖췄다. 이 제품은 '원팬 조리'로 조리가 매우 간단한 것도 특징이다. 

관련기사 more
성장세 '자주', 온라인 볼륨 키운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18호점 오픈 外 롯데, 메타버스 채용 전문관 개설 外 신세계, 강남점에 '베이비 디올' 오픈 外

◆11번가, 함평 양파농가 판로 지원 나서



11번가는 우체국쇼핑 등과 협업해 함평 지역 양파 농가의 온라인 판로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함평 양파 농가 돕기'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열리며 함평 양파를 평상 시 대비 최대 절반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천지농업협동조합의 '함평 양파(5kg, 소중과)'를 3400원에, '함평 양파(5kg, 대과)'를 4500원에 선보인다. 두 상품을 합해 총 8000개 박스가 한정 판매되며 상품은 모두 무료배송 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초고가 '필립플레인 골프'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필립플레인 골프'를 론칭하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필립플레인은 디자이너 필립 플레인이 2004년 론칭한 스위스 명품 브랜드로 화려하고 도발적인 장식과 크리스털 해골 무늬가 특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상반기에만 핵심 상권에 필립플레인 골프 매장을 6개 이상 오픈하면서 공격적으로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올리브영' 매장 오픈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동대문점 12층에 올리브영의 오프라인 매장 '올리브영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올리브영관은 기초 화장품 브랜드부터 고기능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까지 올리브영의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또한 매장 내에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스튜디오도 설치해 왕홍을 비롯한 인플루언서의 라이브 방송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온, 신규 셀러 소개하는 '온.친.소' 개최



롯데온은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온.친.소(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친소 기간에는 신규 유망 셀러 8개와 대표 상품을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온친소는 롯데온이 동반성장의 의미를 담아 지난달 처음 진행한 행사로 신규 셀러에 대한 고객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했다. 그 결과 지난 달 온친소에서 소개한 신규 셀러들의 상품 매출은 전월대비 10배 이상 신장했다.


◆CJ프레시웨이, 크래프톤과 식음료 개발 협력



CJ프레시웨이가 글로벌 게임사 크래프톤과 손잡고 게임 IP를 활용한 식음료 개발에 나선다고 밝혔다. 두 회사의 첫 협업 상품은 뉴스테이트 모바일 IP를 접목한 '+350 힐박스' 도시락이다. +350 힐박스는 큐브 스테이크와 닭갈비 2종으로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는 IP 상품화를 통한 새로운 푸드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하고 협업 대상과 상품군을 점차 확장해 기업 경쟁력을 높여나간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