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삼성증권
한국테크놀로지, 3자배정 10억 유상증자 완료
권녕찬 기자
2022.03.14 18:20:42
제이피투자조합 참여…29일 신주 상장

[팍스넷뉴스 권녕찬 기자] 한국테크놀로지는 제3자배정으로 진행된 소액 규모의 유상증자를 완료했다고 14일 공시했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이번 공모를 통해 제이피투자조합으로부터 10억원의 자금을 투자받았다. 공모 발행가는 주당 774원이며 발행 규모는 129만1989주다. 신주는 이달 29일 상장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유증을 포함해 지속적으로 투자받고 있는 자금들은 국내 블록체인 시장에서의 촉매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블록체인 외에도 올해 여러 건의 부동산 시행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새 정부의 부동산 정책으로 수주를 대폭 늘리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자동차 전장 사업, 샤오미 국내 총판 등 사업을 하고 있는 코스닥 상장사다. 올해부터 부동산 시행, 부동산 NFT(대체불가토큰), 블록체인 등을 신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자회사로 대우조선해양건설 등이 있다. 한국테크놀로지의 지난해 잠정 실적은 전년동기 대비 매출 9.4%, 영업이익 20% 각각 증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대우조선해양건설, 충북 옥천 '1045억' 건축공사 수주 한국테크놀로지, 평택 신축 주상복합 도급계약 수주 한국테크, 대우조선해양건설 지분 99% 확보 한국테크놀로지 등 새정부 정책 수혜주 주목
뉴스알람
2022 팍스넷뉴스 제약바이오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