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엔씨소프트, 중앙대병원과 디지털 암 관리센터 연다 外
이규연 기자
2022.03.16 00:05:12
이 기사는 2022년 03월 15일 18시 0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엔씨소프트와 중앙대병원 관계자들이 14일 서울 중앙대병원에서 열린 '디지털 암 관리센터 구축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엔씨소프트)

[딜사이트 이규연 기자] 엔씨소프트, 중앙대병원과 디지털 암 관리센터 연다


엔씨소프트가 중앙대학교 병원과 손잡고 디지털 암 관리센터를 구축한다.


엔씨소프트와 중앙대병원은 14일 '디지털 암 관리센터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디지털 암 관리센터는 암과 관련된 디지털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만들면서 암 시기별로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중앙대병원은 센터 구축에 필요한 공간과 전문인력을 지원하고 엔씨소프트가 이를 후원하는 방식다. 


관련기사 more
더블유게임즈, 주주총회에 사업목적 추가 안건 상정 外 '기회의 땅' 찾아나선 게임사들 하지만? 더블유게임즈, 소셜카지노 넘어 종합 게임사 꿈꾼다 "게임 산업 위해서라도 네거티브 규제로 가야"

더블유게임즈, P2E 스킬게임 시장 인사이트 공개


더블유게임즈는 15일 P2E(플레이 투 언, 돈 버는 게임) 스킬게임 시장을 살펴보는 인사이트를 공개했다. 스킬게임은 포커처럼 이용자 실력으로 승패가 결정되는 장르로 P2E 스킬게임의 승자는 현금 등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더블유게임즈는 2월 공개한 사업다각화 전략 중 하나로 P2E 스킬게임 시장 진입을 제시했다. 글로벌 최대 규모의 스킬게임 시장인 미국 진출을 가장 먼저 추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캐주얼게임의 스킬게임 전환, 메타버스 플랫폼사 맥스트 대상의 투자 및 메타버스 게임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도 진행하고 있다.


엔씨소프트의 두 번째 사내 어린이집 '알파리움 웃는땅콩' 내부 모습. (출처=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사내 어린이집 '웃는땅콩' 추가 신설


엔씨소프트가 두 번째 사내 어린이집을 신설했다.


엔씨소프트는 사내 어린이집 '웃는땅콩'을 추가로 개원했다고 15일 밝혔다. 첫 사내 어린이집은 2008년 4월 문을 열었고 2013년 사옥 이전 이후 인원과 면적을 늘려 현재 정원 200명으로 운영 중이다. 이번에 신설된 사내 어린이집은 '알파리움 웃는땅콩'으로 100명 정원이다. 엔씨소프트는 알파리움 웃는땅콩 어린이집을 놀이 중심의 콘셉트로 설계했다. 영유아 1인당 면적도 법적 기준의 2배 수준으로 잡았다.


게임물관리위원회가 14일 부산본청 등급분류회의실에서 불법게임물 유통 및 불법 환전 등에 대한 단속을 위한 2022년 불법게임물신고 포상심사위원 위촉식을 진행한 뒤 위원들의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출처=게임물관리위원회)

게임위, 불법게임물 신고포상금 규모 확대


게임물관리위원회는 14일부터 불법게임물 유통과 불법환전 등의 단속 실효성을 높이기 위한 '2022년 불법게임물 신고포상금 제도'를 시행했다고 15일 밝혔다. 게임위는 신고포상금 규모를 2021년보다 2000만원 많은 6200만원으로 운영한다. 신고 대상인 행위는 불법게임물 제공, 환전과 환전 알선, 사행심 조장 광고 및 선전문 게시·배포 등이다. 법 위반 행위로 확인되면 신고 내용에 따라 포상금을 받을 수 있다. 신고자는 게임위 홈페이지의 불법게임물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서와 증거자료 등을 제출할 수 있다. 포상금 지급 여부와 액수는 신고포상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하게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