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18호점 오픈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3.18 09:09:39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18호점 오픈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롯데 하이마트는 메가스토어 18호점 '메가스토어 광교롯데아울렛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메가스토어 광교롯데아울렛점'은 1530㎡(약 463평) 규모 매장이다. 게이밍PC, 콘솔게임, VR기기 등 IT 가전 인기 트렌드를 반영한 디지털 체험 특화 매장으로 '디지털 플레이그라운드' 코너를 중심으로 조성했다. 디지털 플레이그라운드는 495㎡(약 150평) 규모로 매장 입구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 '갤럭시A53' 자급제폰 사전판매


관련기사 more
롯데하이마트, 1분기 영업손실 82억원 롯데하이마트, 4년째 발목 잡는 영업권 손상 왜? 쿠팡, 대구에 국내 최대 첨단물류센터 준공 外 롯데, 메타버스 채용 전문관 개설 外

11번가는 삼성전자의 중저가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A53' 자급제 모델의 사전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A53은 120Hz 주사율을 갖춘 대화면 디스플레이, 5000mAh 대용량 배터리 등이 탑재돼 있다. 128GB 단일 용량으로 출고가는 59만9500원이다. 제품은 오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사전구매 고객을 위해 카드사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할리스, 단백질 함유된 '이지 쉐이크' 2종 출시



할리스는 단백질 쉐이크 '이지 쉐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필수 아미노산 BCAA를 포함한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됐으며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했다. '이지 쉐이크 그레인'은 귀리, 통현미, 통흑미, 퀴노아 등 다양한 곡물을 포함하고 있어 고소한 풍미와 곡물 알갱이의 씹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지 쉐이크 초코'는 달콤한 초코맛 베이스에 카카오닙스와 견과류로 식감을 더했다.


◆신세계면세점, 문화공연 라이브 방송 선봬



신세계면세점은 특별한 방구석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방송 '스테이지: 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문화 예술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한민국 대표 비보잉 댄스크루인 리버스크루의 곤조, 시노비, 너리원이 본점 10층 벨기에 예술가 카스텐 휠러의 작품 'Y Spiral'과 아이코닉존을 배경으로 버스킹 퍼포먼스를 펼친다.


◆GS샵, 골프존 시뮬레이터 '비전홈' 판매



GS샵은 골프존의 홈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전홈은 지난해 와디즈를 통해 진행한 크라우드 사전 펀딩에서 시작 한 달 만에 매출액 약 9억원을 돌파한 제품으로 골프클럽, 골프화, 골프웨어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PC에 비전홈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TV나 빔프로젝터에 HDMI 케이블로 연결시키면 된다. 


◆BBQ, 복지시설에 치킨 1500마리 기부



BBQ는 자사 외식산업 전문인력 육성 기관인 '치킨대학'을 통해 올해 1분기 1500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BBQ는 치킨대학에서 매장 오픈을 위해 기초교육을 받는 패밀리가 조리한 치킨을 '베데스다', '승가원', '엘리엘동산' 등 이천 치킨대학 인근 돌봄센터 등 복지시설에 기부하고 있다. BBQ는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W컨셉,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첫 매장을 열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해 10월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 결과 자체 목표보다 2배 많은 매출을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둔데 따른 결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W컨셉에 입점한 7000여개 브랜드 중 프론트로우, 모한 등 20여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