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펄어비스, 작년 판호 받은 中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3.18 17:30:24
이 기사는 2022년 03월 18일 17시 3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펄어비스, 작년 판호 받은 中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뉴스1]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서비스가 오는 4월 출시된다. 지난해 6월 중국 정부로부터 판호(서비스허가권)를 발급받은 지 10개월 만이다. 18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펄어비스는 최근 3월 IR 보고서에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서비스가 3월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시작으로 4월에 출시된다고 못박았다.


김범수가 글로벌 전진기지로 점찍은 '픽코마', 프랑스 정식 출시 [서울경제]


카카오 자회사 카카오픽코마의 웹툰 플랫폼 '픽코마'가 프랑스 시장에 진출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픽코마는 17일(현지 시각) 프랑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하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웹 버전과 애플 앱스토어 앱도 올해 상반기 안에 선보일 예정이다.


현산, 광명11구역 시공사 배제 확정 [서울경제]

관련기사 more
中 판호 발급에 한숨 돌린 게임사들 펄어비스 '검사 모바일' 中 초반 부진에 빨간불 펄어비스 신임 대표에 허진영씨…중국 공략 나선다

HDC현대산업개발이 4291가구 규모의 광명11구역 재개발 시공에서 손을 뗀다. 지난 1월 광주 화정동 아이파크 붕괴 사고가 불거진 후 광주 외 지역에서 현대산업개발의 시공 배제가 확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전세대출 숨통 트일까…하나은행도 '한도 복원' 검토 [매일경제]


우리은행에 이어 하나은행도 전세대출 완화를 검토한다. 전세대출 한도를 지난해 규제 '이전'으로 복원하는 방안을 살피고 있다. 18일 금융권에 따르면 하나은행은 전세계약 갱신 시 증액분과 상관없이 임차보증금의 80%까지 대출해주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삼성전자, QD-OLED TV 美서 사전주문 시작 [주요언론]


삼성전자가 첫 퀀텀닷(QD)-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를 이르면 다음 달 미국 시장에서 판매할 것으로 보인다. 18일 삼성전자 미국 뉴스룸은 "삼성 OLED 스마트 TV를 포함한 2022년형 TV 신제품의 사전 주문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사전 주문에는 QD-OLED TV와 함께 네오 QLED 8K, 더 프레임 등이 포함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