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NS홈쇼핑, '2022 혁신파트너십 지원 사업' 실시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3.21 09:00:55

◆NS홈쇼핑, '2022 혁신파트너십 지원 사업' 실시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NS홈쇼핑은 '2202 혁신파트너십 지원 사업'을 실시하며 21일부터 31일까지 대상 협력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진행하는 금번 '2202 혁신파트너십 지원 사업'은 두 가지로 '인서트 제작지원', '상품성 개선지원'분야다. '인서트 제작지원'사업에서는 중소기업 우수 상품의 유통활성화를 위해 홈쇼핑 방송에서 사용하는 인서트 영상 제작비용을 지원한다. '상품성 개선지원'사업은 중소기업의 상품성 향상을 위해 디자인 및 생산성 개선 비용지원과 컨설팅을 실시하며 제품 디자인, 브랜드 개발, 제품 패키지 개선, 품질관리, 생산공정 및 설비 구축비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남양유업, 뇌전증 환우 위한 이벤트 진행


관련기사 more
카카오VX, 보라 생태계 합류 外 쿠팡, 대구에 국내 최대 첨단물류센터 준공 外

남양유업은 한국뇌전증협회와 함께 뇌전증에 대한 인식개선 및 뇌전증 환우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퍼플데이(Purple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3월 26일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퍼플데이는 뇌전증 환자인 '케시디 메간'이 '노바스코샤뇌전증협회'에 뇌전증에 대한 부정적인 사회 인식을 개선하고 뇌전증 환자들의 유대강화를 위해 보라색 옷을 입자고 제안한 것에서 시작된 캠페인이다. 이번 이벤트는 보라색 옷 또는 소품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시하거나 환우를 응원하는 메시지 등을 제작해 게시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퍼플데이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남양유업 사회공헌 SNS채널(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울진·삼척 소방관 지원 프로젝트 전개



G마켓은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산불진화 소방관 및 현장구호단체 지원을 위한 '히어히어로(Here Hero)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히어히어로 캠페인 내 '무료 기부하기' 버튼을 누르면 1번 클릭할 때마다 500원씩 G마켓이 고객참여형 사회공헌기금인 '후원쇼핑' 기금에서 출연하는 방식이다. 목표 금액은 3000만원이며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참여할 수 있다. 재난 현장에서 고생하는 소방관과 구호활동가들을 응원하는 릴레이 댓글 게시판도 마련됐다.


◆이마트, '봄맞이 집단장 청소대전' 진행



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봄맞이 청소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이마트는 일상세제 브랜드(LG홈스타/유한양행/애경 랩신 홈백신)와 리빙 청소 브랜드(3M/스카트/캐치맙) 통합 3만원이상 구매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청소용품(3M/스카트/캐치맙)은 전품목 30% 할인행사를 진행해 고객 혜택의 폭을 넓혔다. 주요품목으로 유한락스 청소용 세정제900ml 2입은 7610원에, LG홈스타 청소용세제는 7500원에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 남아공·포르투갈 와인 첫 선



홈플러스는 남아공 브루스 잭 와이너리(Bruce Jack Winery)에서 생산된 와인 신상품 3종과 포르투갈 대표 포트와인 칵번(Cockburn's)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루스 잭 와이너리'는 남아공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와인브랜드 중 하나로 지난해 영국 주류 전문지 <드링크 인터내셔널(Drinks International)>이 발표한 '세계에게 가장 사랑받는 와인브랜드 TOP 50'에 선정(36위)되기도 했다. 포르투갈 포트와인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와이너리 중 하나인 '칵번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상품이다. '칵번 와이너리'는 1815년 에든버러의 저명한 가문 출신의 스코틀랜드 와인 상인 로버트 칵번(Robert Cockburn)에 의해 설립됐다.


◆풀무원, 융복합 건기식 '하트러브 엑스투' 출시


풀무원녹즙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과 신선녹즙을 한 병에 담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호 제품 '하트러브 엑스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식품의약안전처 규제 샌드박스 실증 특례(신규 사업)로 작년 12월 말 국내 첫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한 '칸러브 엑스투'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건기식이다. 뚜껑 부분에는 1회분의 건강기능식품 정제가, 제품 병 부분에는 액상 형태인 신선 녹즙이 들어 있어 물 없이도 간편하게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수 있다.


◆SSG닷컴, 메타버스 전시회 '쓱카소전' 진행



SSG닷컴은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 간 메타버스 플랫폼 '개더타운(gather.town)'에서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쓱카소전'을 연다고 밝혔다. SSG닷컴 고객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총 21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접속 방법은 SSG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링크를 눌러 아바타 및 별명을 설정한 후 입장하면 된다. 내부 동선에 따라 전시회장을 둘러볼 수 있으며 개별 작품을 상세히 살펴보는 것도 가능하다. 고객이 전시회 감상 소감을 남길 수 있는 방명록 코너도 별도 마련했다.


◆CJ푸드빌, 셰프고 마켓 0원딜 슈퍼위크 기획전 진행



CJ푸드빌은 자사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 앱 '셰프고(CHEF GO)' 이용 고객들을 위한 셰프고 마켓 0원딜 슈퍼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셰프고 마켓은 셰프고 앱 내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구매할 수 있는 카테고리다. 빕스 폭립, 훈제 연어, 피자 등 대표 간편식과 밀키트, 선물세트를 전국 각지에서 받아볼 수 있다. CJ푸드빌은 셰프고 마켓 첫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21일부터 5일간 0원딜 슈퍼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빕스 간편식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대상 품목은 스윗 소이 치킨, 미트 라자냐, 훈제 연어, 콤비네이션 피자, 오리지널 폭립이다.


◆LF 질스튜어트, '스마일리'와 협업



LF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희망과 긍정의 아이콘 '스마일리(Smiley®)'와 함께한 협업 라인을 전국 주요 매장 및 LF몰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에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스마일리를 포인트 디자인으로 적극 활용했다. 브랜드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로젤라' 라인에 스마일리 아트웍을 접목해 위트 있는 감성을 강조했으며 '쁘띠 다이아몬드' 형태로 변형시킨 스마일리 참 장식을 '페이퍼 레더' 라인에 활용해 개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삼양식품, 불닭브랜드 2종 출시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 신제품 '불닭짬뽕'과 '불닭스리라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불닭짬뽕은 진한 고기육수에 불닭의 매운맛이 조화를 이룬 국물라면 제품으로 불닭의 맛을 국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볶음면 시리즈와 차별화를 뒀다. 소스 신제품 불닭스리라차는 불닭의 중독적인 매운맛에 미국의 대표적인 핫소스 스리라차의 새콤한 맛을 더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소스 제품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