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BMW 도이치모터스, 양재 BPS 전시장 리뉴얼 개장
설동협 기자
2022.03.21 13:53:23
200대 규모 차량 전시 가능…27일 시승행사 진행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BMW그룹코리아는 공식 딜러사 도이치 모터스가 서울 서초구 소재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매장 '양재 BPS 전시장'을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재 BPS 전시장은 지난 2005년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으로 오픈한 이래 현재까지 2만5000여대의 인증중고차를 판매해왔다. 지난해 1500여대 이상 판매하며 20개의 BMW 인증 중고 전시장 중 최다판매를 기록했다.


양재 BPS 전시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차량 전시 공간을 확충하고 카페 형태의 고객 라운지, 별도의 고객 상담 공간 등을 구성해 공간 효율을 높였다. 실제 이곳은 BMW 인증중고차와 더불어 미니 인증중고차 서비스인 MUCN(MINI Used Car Next, MUCN) 차량까지 총 200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회사측은 철저한 기준의 인증을 받은 다양한 BMW, 미니 중고차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양재 BPS 전시장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 신차 전시장과 협업한 시승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도이치모터스, 빛바랜 외형성장…하반기 반등할까 3월 수입차 2만4912대 판매…전년비 8%↓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인사관리 오경아 부사장 선임 BMW·벤츠 등 수입차도 반도체 수급난에 '판매 주춤'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