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포스코홀딩스 TV광고 공개···"지속가능한 일상 실현"
이형원 기자
2022.03.22 14:59:59
'친환경 철강·배터리소재·그린수소 밸류체인' 포부 담아
(사진=포스코홀딩스의 첫 TV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SM C&C)

[딜사이트 이형원 기자] 포스코홀딩스가 첫 TV 광고를 공개하고 친환경 사업 홍보에 나선다. 포스코홀딩스는 '친환경 철강, 친환경 배터리 소재, 그린수소 밸류체인'을 핵심 목표로 삼아 친환경 기업으로 거듭나고 인류의 미래를 위해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SM C&C는 지난 2일 포스코홀딩스의 기업PR 광고캠페인 '친환경미래소재'편 TV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를 기획한 SM C&C 관계자는 "전체 영상의 90% 이상을 수준 높은 3D 그래픽으로 정교하게 작업해 포스코홀딩스가 그린 친환경 미래를 사실적이고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면서 "포스코홀딩스가 상상하고 준비해왔던 미래의 현실적인 모습들도 정확하게 구현해내면서 보는 이로 하여금 몰입도와 이해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광고 영상은 포스코홀딩스의 친환경 미래에 대한 아이디어북을 펼치면서 시작한다. 영상은 포스코홀딩스의 미래 비즈니스에 대한 구체적인 실체를 등장시킴으로 우리의 일상에 일어날 친환경적 변화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광활한 리튬원호와 아름다운 해안도로를 달리는 친환경 전기자동차, 도심 속 수소충전소와 그린수소를 실은 수소트럭을 실감나게 표현해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했다. 


SM C&C 관계자는 "철강기업으로만 알고 있던 포스코홀딩스의 변화를 알리는 것이 핵심"이라며 "포스코홀딩스 출범 후 첫 광고인 만큼, 친환경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효과적으로 알리는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포스코, 아르헨 리튬공장 착공…이차전지소재 강화 포스코, 굴뚝자동측정 데이터 LTE 방식 국내 첫 도입 최정우 회장, 아르헨 대통령 면담...이차전지소재 협력 논의 포스코홀딩스, 이사회 의장에 김성진 사외이사 선임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