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에디슨EV, 관리종목 지정 사유 발생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3.22 18:07:54
이 기사는 2022년 03월 22일 18시 0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에디슨EV, 관리종목 지정 사유 발생 및 감사보고서 제출 지연

에디슨EV는 내부결산 시점 관리종목 지정 사유가 발생했다고 22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2021년 개별 영업이익이 적자로 확인돼 별도 재무재표 기준 최근 4사업연도 연속 영업손실 발생의 사유가 감사보고서에 확인될 경우 관리종목으로 지정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디슨EV는 같은날 외부감사인의 감사절차가 완료되지 않아 감사보고서 제출 및 공시가 지연되고 있다고 공시했다. 회사는 "외부감사인으로부터 감사보고서를 제출받는 즉시 이를 공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거래소, 비디아이에 '자본전액잠식설' 조회공시 요구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비디아이에 자본전액잠식설의 사실 여부 및 구체적인 내용에 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고 22일 공시했다. 답변 시한은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다.


아시아경제, 300억 규모 에이케피탈 지분취득 결정

아시아경제는 제3자배정 유상증자 방식으로 300억원 규모의 에이캐피탈 지분을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22일 공시했다. 취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23.48%다. 취득주식수는 554만167주다. 취득후 지분비율은 20.41%다. 취득예정일자는 오는 30일이다.


엘아이에스, 51억 규모 유상증자 결정

엘아이에스는 기타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라온테크 등을 대상으로 51억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2일 공시했다. 발행되는 신주는 258만2274주다. 신주 발행가액은 주당 1975원이다.


현대바이오, 47만205주 전환청구권 행사

현대바이오는 8회차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사모 전환사채 청구권 행사로 47만205주가 신규상장된다고 22일 공시했다. 기 신고된 수량을 제외한 전환청구권 행사 주식수는 발행주식총수 대비 1.22%다. 상장예정일은 오는 4월6일이다.

관련기사 more

메디앙스, 사업보고서 제출 연장…감사보고서 제출 지연

메디앙스는 감사보고서 제출 지연에 따라 사업보고서 제출 기한을 5영업일 늦춘 오는 4월7일까지 연장한다고 22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감사업무 미종결로 인해 법정 사업보고서 내 감사보고서의 제출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바, 부득이하게 사업보고서 제출기한 연장이 필요하다고 합의했다"고 설명했다.


코스나인, 사업보고서 제출 기한 연장…감사보고서 제출 지연

코스나인은 외부감사인의 감사절차 미완료에 따라 감사보고서 제출 지연이 지연되면서 사업보고서 제출 기한을 오는 4월7일까지로 5영업일 연장한다고 22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감사보고서 전달 기한 내 업무 종결이 어려운 상황"이라며 "당사는 감사보고서 수령 즉시 사업보고서를 제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이치엔티, 감사보고서 제출 지연

에이치엔티는 외부감사인이 오는 23일까지 감사보고서를 제출해야 하지만, 감사보고서 발행을 위한 충분한 증거를 제출받지 못해 감사보고서 제출이 지연될 것이라고 22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외부감사인으로부터 감사보고서를 수령하는 즉시 감사보고서 제출을 공시하겠다"고 설명했다.


포인트모바일, 감사보고서 제출 지연

포인트모바일은 외부감사인이 22일까지 감사보고서를 제출해야 하지만, 감사보고서 발행을 위한 충분한 증거를 제출받지 못해 감사보고서 제출 공시가 지연될 것이라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추후 외부감사인으로부터 감사보고서를 수령하는 즉시 감사보고서 제출을 공시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