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르노코리아, '인카페이먼트' 가맹점 43곳 신규 추가
설동협 기자
2022.03.24 15:20:42
맛집·주유·편의점 등을 한번에 결제…내달 롯데리아 추가
사진=르노코리아차 제공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가 가능한 매장 43곳을 신규로 등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는 맛집뿐 아니라 주유 서비스, 편의점 상품 주문·결제 등을 차 안에서 진행하는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XM3, SM6, 르노 캡처, 르노 조에 등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이지 커넥트'(Easy Connect)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에서 이용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차는 앞서 'MY르노코리아' 앱 고객을 대상으로 맛집 추천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500여건의 신규 맛집 등록 요청이 있었고, 이 가운데 내부 심사를 거쳐 서울 및 경기 지역 43개 매장을 신규로 등록 완료했다.


르노코리아차는 현재 인기 프랜차이즈 업체들과도 협의를 진행 중이다. 다음 달 중으로 롯데리아 일부 매장에서도 인카페이먼트 서비스가 가능해진질 것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김태준 르노코리아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올해도 지속해서 고객 소통을 통해 고객 수요가 높은 매장을 우선으로 인카페이먼트 가맹점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르노코리아, 협력사 컨퍼런스 "친환경 신차 개발 협조" 르노코리아, 부산시와 미래차 생태계 구축 '맞손' 르노, 러시아공장 가동중단...한국공장 수혜 '글쎄' 22년만에 '삼성' 뗀다'…'르노코리아자동차'로 새출발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