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3주째 회복세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3.25 11:03:55
이 기사는 2022년 03월 25일 11시 0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3주째 회복세[주요언론]

서울 아파트 시장의 매수 심리가 3주 연속으로 조금씩 회복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국부동산원이 발표한 이번주 서울 아파트 매매수급지수는 87.8로 이달 들어 3주 연속 소폭의 상승세를 기록했다. 대선 이후 부동산 규제 완화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매수 문의가 늘고, 집주인들이 매물을 거둬들이면서 호가가 오르는 양상이다.

하나손해보험, 김재영 대표이사 취임[주요언론]

하나손해보험은 지난 24일 주주총회를 통해 김재영(59) 대표이사가 취임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새로운 보험시장 질서를 이끌어 갈 수 있는 디지털 기반의 'B2B2C 제휴' 확대, D2C 채널 강화, 기존 사업의 효율적 성장, IFRS(새 보험 국제회계기준) 도입에 맞춘 자본·손익 관리 등을 중점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지놈앤컴퍼니, 서영진 대표 선임…3인 각자대표 체제[주요언론]

면역항암제 개발 기업 지놈앤컴퍼니는 25일 이사회를 열어 서영진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서 대표는 고려대 의과대학을 졸업한 내과 전문의 출신으로, 2018년 6월 지놈앤컴퍼니에 합류해 코스닥 이전상장 등을 주도했다. 서 대표 선임에 따라 지놈앤컴퍼니는 배지수·박한수·서영진 3인 각자 대표 체제로 개편된다.


비료가격 2년새 서너배 급등…세계 식량위기 우려 가중[주요언론]

비료 가격이 급등하면서 세계 식량 위기가 심화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지난해 중국 등의 수출 통제와 에너지 가격 상승으로 비룟값이 이미 상승세를 탄 상태에서 세계 최대 비료 생산국인 러시아의 수출을 막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비료 수급난이 가중되고 있다고 했다.


삼성-LG 동맹설 마침표 찍히나…"2분기 OLED 공급"[주요언론]

삼성전자가 이르면 다음 달부터 LG디스플레이로부터 OLED 패널을 공급받을 것으로 보인다. 퀀텀닷(QD)-OLED TV 출시를 앞둔 데다 OLED TV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양사는 2분기 OLED 공급을 목표로 막판 협상을 벌이고 있다. 공급가가 조율되면 내달부터 LG디스플레이가 WOLED 패널을 삼성전자에 납품할 것으로 예측된다.


해외직구·기내 구매품 반품할 때 관세 환급 쉬워진다[주요언론]

관세청은 개인이 직접 쓸 목적으로 해외직구한 물품을 200만원 이하로 반품(수출)할 때 반품·환불 영수증 등으로 세관장의 사후 확인을 받으면 관세를 환급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관세청은 이런 내용을 담은 개정 관세법이 올해 1월 1일부터 시행됨에 따라 환급 간소화 운영지침을 마련해 시행 중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