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마이컬러이즈' 품은 젝시믹스, 골프웨어까지 넘본다
최양해 기자
2022.03.29 08:49:20
브랜드엑스코퍼 "골프웨어 애슬레저화 선도할 것"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미디어 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하 브랜드엑스코퍼)이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를 인수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존에 전개하던 젝시믹스 브랜드와 연계해 애슬레저 골프웨어로 시너지를 내겠다는 구상이다.

마이컬러이즈는 제이앤제이인터내셔널컴퍼니에서 전개하던 프렌치 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하고 멋스런 연출이 가능한 크로스오버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활용도 높은 애슬레저룩을 선보이는 젝시믹스와 같은 브랜드 가치를 추구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는 이번 인수를 계기로 '젝시믹스 골프' 사업 전개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골프웨어 전문인력과 조직을 확보하게 된 만큼 사업화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예정대로면 오는 4월께 애슬레저 골프웨어 브랜드를 출시하는 게 목표다.


타깃층은 운동을 좋아하는 2040 남녀로 시작해 골프를 즐기는 전연령층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디자인과 품질을 높이고 실용성, 퍼포먼스에 초첨을 둔 애슬레저 골프웨어로 대중화에 앞장서겠다는 청사진도 그렸다.


브랜드엑스코퍼 관계자는 "젝시믹스 신규 소비층 유입이 급격히 늘고 있는 만큼 골프웨어 시장에서도 진입 초기부터 빠르게 몸집을 키우려 한다"며 "이번 마이컬러이즈 인수는 젝시믹스가 인도어를 넘어 아웃도어 스포츠라인까지 본격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젝시믹스가 가진 브랜드 파워와 마이컬러이즈가 쌓아온 골프웨어 관련 전문성을 융합해 국내 대표 골프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젝시믹스, 제페토 입점···"메타버스 비즈니스 본격 시동" 젝시믹스, 日 이커머스 '라쿠텐'서 요가∙필라테스웨어 1위 젝시믹스, 일본서 흥행...1020세대ㆍSNS 인기 '국내는 좁다' 젝시믹스, 영토 확장 러시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