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코인원, 현금영수증 발급 등록 서비스 시작 外
원재연 기자
2022.03.30 00:10:18
이 기사는 2022년 03월 29일 11시 1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코인원, 현금영수증 발급 등록 서비스 시작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가상자산 테마별 태그 필터 기능과 현금영수증 발급 서비스 기능을 신규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인원 홈페이지 거래소 섹션에 도입된 가상자산 태그 필터는 거래되는 가상자산을 19가지 테마로 구분한 기능이다. 기존 메인마켓(Main Market)과 그로스마켓(Growth Market)으로 구분되던 종목 필터를 보다 직관적 탐색이 용이하도록 테마별로 나눈 것이다. 현금영수증 등록은 코인원 웹과 앱 마이 메뉴에서 '현금영수증' 관리 영역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개인은 휴대폰 번호, 사업자는 사업자등록번호를 통해 간단하게 등록이 가능하다. 최초 1회만 등록하면 추후 거래 및 출금 수수료 발생 시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라이징윙스, 블록체인 글로벌 e스포츠 서비스 '컴피츠' 공개


라이징윙스는 블록체인 기반 e스포츠 서비스 컴피츠(COMPETZ)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진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컴피츠는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과 보상을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e스포츠 서비스다. 이용자는 게임 결과에 따라 e스포츠 프로 선수처럼 승리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의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BORA) 플랫폼에 온보딩되며 보라를 통해 게임재화의 교환이 가능하도록 연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오는 4월 보라 플랫폼에서 컴피츠 PFP NFT에 대한 1차 민팅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more
코인원 플러스, 1분기 스테이킹 투자 이용자 72% 증가 코인원 당기순익 10배 '껑충' 블록체인 게임업체 이스크라, 420억 투자 유치 外 엠블, 승차공유 서비스 연결 지갑 '클러치' 출시 外


DRX '무릎' 배재민 NFT, 발매 9초 만에 완판


드림워크코리아는 철권의 신 '무릎' 배재민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 발매가 업비트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9일 밝혔다. 배재민의 NFT는 업비트의 NFT 거래 플랫폼 '업비트 NFT'의 드롭스를 통해 지난 23일 발매됐다. 판매 개시 9초 만에 100개가 모두 완판됐다. 배재민은 통산 87회 우승을 기록한 철권 세계 랭킹 1위(2022년 2월 기준)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이번 NFT는 국내 e스포츠 선수 가운데 2번째 발매되는 것이다. 이번 NFT 작품을 기획한 배 선수의 소속사 이드림워크코리아는 NFT 디지털 상품과 실물 상품을 연계하는 혜택을 제공해 NFT 투자자 및 배재민의 팬들 양쪽 모두를 만족할 상품을 개발했고, 구체적인 혜택을 4월 안에 발표 예정이다.



로니클럽 메인넷 네트워크 최초 합성 NFT 이달 출시


탈중앙화 거래소(DEX) 뉴런스왑(NEURONswap)은 로니클럽(Rony club)에서 모든 메인넷 네트워크 최초 '합성 NFT(Synthesis NFT)'를 오는 31일 출시한다. 로니클럽은 자신만의 개성있는 아바타를 만들고 NFT를 아바타에 착용하고 다른 로니(거버넌스 멤버)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프로토콜 운영에 참여 할 수 있다. 로니클럽에는 3종류의 NFT(로니박스, 파츠 NFT, 합성 NFT)가 존재하며 모든 NFT는 Opensea와 로니클럽 NFT 마켓 등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