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인수합병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서울·한양CC, 산불피해 성금 1.2억 기탁
한보라 기자
2022.03.29 10:41:35
조갑주 이사장 "회원 정성을 모아 기부"
조갑주 서울컨트리클럽 이사장

[딜사이트 한보라 기자] 서울·한양컨트리클럽(CC)이 경북 울진·강원 삼척 산불피해 이재민에게 성금 1억2000만원을 전달했다.


서울·한양컨트리클럽은 자체적으로 진행한 산불지원금 모금 캠페인에 76개 단체회원을 비롯한 개인회원과 임직원이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성금 1억2000만원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됐다.


신송그룹 회장인 조갑주 서울컨트리클럽 이사장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주민 분들이 하루빨리 마음의 안정을 되찾고 일상으로 돌아가시길 간절히 염원하는 마음에서 회원들의 정성을 모았다"고 밝혔다.


조 이사장은 "아울러 산불 진화와 피해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모든 관계자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에도 심심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more
서울·한양컨트리클럽, 수재지원 성금 1억원 기탁 조승우(신송식품 사장)씨 빙부상 신송그룹, 올해도 '착한 임대인 캠페인' 시행 아이에이치큐, 95억 규모 K Star 채널 양도 계약 外

서울·한양컨트리클럽은 1995~2021년 동안 총 27회에 걸쳐 총 19억4200여만 원의 성금을 지원했다. 특히 2019년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 2020년 대구지역의 코로나19 극복, 2020년 전라북도 수해 지원 등 국가 재난과 구급을 위한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수행에도 적극 참여하는 전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서울컨트리클럽은 지난 1일 제69기 정기총회를 통해 조갑주 신송홀딩스 회장을 이사장으로 선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